상단영역

본문영역

'B1A4' 산들, 뮤지컬 100회 성료..연기자로 안정적 입지 굳혀

  • 입력 2017.11.10 10:08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남성 아이돌그룹 'B1A4(비원에이포)' 멤버 산들이 뮤지컬 무대에서 총 100회 공연을 성황리에 마쳤다.

산들은 지난 5일, 주크박스 감성 뮤지컬 '서른즈음에' 공연으로 총 100회의 무대를 마쳤다. 이에 산들은 10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처음 뮤지컬을 접했을 때가 너무 생생한데 어느덧 제가 100회 공연을 맞이했네요. 지금까지 ‘형제는 용감했다’. ‘첫 번째 남자’,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그리고 ‘서른즈음에’까지 나름 쉬지 않고 달려오면서 하나씩 하나씩 너무 많은 걸 배웠고 앞으로도 많은 것을 배울 수 있게 온 마음과 정성을 다해 임하겠습니다. 지금까지 제 공연을 보고 재밌었다 행복하다고 말씀해주신 많은 분들 그리고 앞으로 뮤지컬 배우 산들의 공연을 보러 오시는 분들께 항상 매 순간 최선을 다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항상 지켜봐주셔서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라며 지난 5일의 공연을 마친 소감을 전했다.

산들은 현재 출연 중인 뮤지컬 ‘서른즈음에’에서 젊은 현식 역을 맡아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다. 꿈과 사랑을 찾는 젊은 현식 역을 맡은 산들은 특유의 진정성 담긴 명품 보컬과 섬세한 감정 연기를 펼치고 있다. 특히 극중 1997년이라는 시대적 배경과 어울리는 순수함이 묻어나는 산들만의 풋풋한 매력으로 관객들로 하여금 잊고 있던 추억을 꺼내보며 행복의 의미를 생각하게 만들며 많은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고 있다.

한편, 산들은 뮤지컬 ‘형제는 용감했다’를 시작으로 ‘올슉업’, ‘신데렐라’, ‘삼총사’ 등에 출연해 탄탄한 실력을 바탕으로 ‘차세대 뮤지컬 루키’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관객들과 평단의 호평을 이끌어낸 바 있다. 뮤지컬 '서른즈음에'는 오는 12월 2일까지 서울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