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봉태규, SBS '리턴' 출연 확정! 리얼 악역 변신

  • 입력 2017.11.10 13:52
  • 기자명 김정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정은 기자] 배우 봉태규가 2018년 상반기 예정 SBS '리턴'에 출연을 확정지었다. 2년 만에 안방극장에 컴백할 봉태규는 '리턴'으로 리얼 악역을 연기하게 될 예정이어서 더욱 기대감을 모은다.

봉태규의 소속사 iMe KOREA(아이엠이 코리아) 측은 10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봉태규가 SBS 새 수목드라마 '리턴'(극본 최경미, 연출 주동민) 출연을 확정했다"고 밝혔다.

지난 2015년 KBS 2TV '드라마 스페셜-노량진역에는 기차가 서지 않는다'에서 현실적인 연기로 깊은 인상을 남겼던 봉태규가 약 2년 만에 지상파 드라마에 복귀할 '리턴'은 늦깎이 흙수저 변호사와 살인 사건 용의자의 아내이자 경력 단절의 장롱 면허 변호사가 상류층 살인 사건의 공동 변호를 맡으면서 벌어지는 법정 스릴러 드라마다.

봉태규는 극 중 사학 재벌가 아들 김학범으로 분해 그 동안 선보였던 모습과는 다른 리얼한 악역 캐릭터로 강렬한 연기 변신을 예고, 브라운관 속 그의 연기를 그리워했던 팬들의 갈증을 해소시킬 전망이라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2년 만에 브라운관으로 돌아오는 봉태규의 복귀작 '리턴'에는 고현정, 이진욱, 신성록, 박기웅 등이 출연을 확정했으며, 내년 1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