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일밤-진짜 사나이] 장혁,류수영,손진영 하자, 박건형, 천정명, 케이윌, 헨리 새 멤버 합류!

  • 입력 2014.02.10 10:24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방송된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장혁, 류수영, 손진영이 ‘번개부대’편을 끝으로 프로그램 하차를 고했다.

지난 5월 유격훈련을 시작으로 ‘진짜 사나이’에 합류한 장혁은 ‘열혈병사’라는 별명답게 매 훈련에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한편 번외 행사에서는 희대의 굴욕을 맛보며 시청자들에게 감동과 웃음을 선사해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하지만 차기작과 '진짜 사나이'를 병행할 수 없어 고심 끝에 하차를 결정하게 되었다고.
그와 함께 ‘초긍정 류쉐프’ 류수영, ‘구멍병사’ 손진영도 아쉬운 이별을 고하게 됐다.
다만 제대가 아닌 ‘긴 휴가를 떠난다’는 전제를 두어 이후 재 합류의 가능성도 열어둔 상황.

더불어 다음 주부터 새로운 멤버 4명이 합류한다.

‘일밤-진짜 사나이’에 새롭게 합류하는 신병은 배우 박건형, 가수 케이윌, 슈퍼주니어M 헨리(이하 ‘헨리’) 그리고 배우 천정명이다.
특히, 이번 신병 중에는 실제 군 생활 중 훈련 조교를 맡아 ‘악마 조교’라는 별명까지 얻었던 천정명과 총을 사기위해 카드를 소지해 입대하겠다는 캐나다 출신 철부지 헨리가 포함돼있어 그들의 좌충우돌 군 생활은 극과극의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새롭게 합류할 신병들은 오는 2월 중순께 신병교육대대에 입소해 기초교육을 받은 후 기존 멤버들과 함께 한다. 이번 신병들의 합류로 인해 ‘일밤-진짜 사나이’가 분위기 반전을 꾀하며 새로운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