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씨클라운' 2월13일 컴백 확정! 파격적인 콘셉트로 돌아온다

  • 입력 2014.02.06 12:40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클라운' 2월 13일 컴백 확정, 앨범 막바지 작업에 매진

그룹 씨클라운<롬, 시우, 레이, 강준, 티케이, 마루>이 오는 2월 13일로 컴백 일자를 확정하고, 신한류돌에 날개를 달기 위한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씨클라운은 지난 2012년 데뷔한 이후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국내 및 해외에 탄탄한 팬층을 쌓은 상황. 버마하, 베네수엘라, 자메이카, 코트디부아르, 코스타리카 등 다양한 국가에서 팬클럽이 창단됐으며 이벤트를 통해서도 사우디아라비다, 리비아, 알제리, 우크라이나, 조지아 팬들의 성원도 계속 이어지고 있다.

또 씨클라운은 지난해 10월 일본 도쿄 아카사카 브릿즈에서 가진 라이브 아치 공연을 통해 전석 매진 시켜 일본에서의 인기도 입증한 바 있다. 당시 산케이 신문을 비롯해 일본 20여개 매체가 씨클라운을 취재하기 위해 모여든 만큼 이들의 성장에 무한한 가능성을 보였다. 데뷔 2년도 채 되지 않은 씨클라운의 글로벌 행보가 두드러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 및 월드팬이 급증하고 있어 이번 컴백에 더욱 관심이 모인다.

씨클라운의 소속사 예당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컴백 일자를 밝히며 "신한류돌로 세계적으로 인지도를 쌓고 있는 씨클라운이 국내 컴백을 위해 마무리 작업에 열을 올리고 있다"고 알렸다. 더불어 이번 컴백곡은 이전과는 사뭇다른 노래스타일과 현란한 안무로 구성되었으며 재미있는 곡 구성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새 앨범 막바지 작업 중인 씨클라운은 앞으로 앨범에 대한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이전과는 차별화된 파격적인 콘셉트의 베일을 벗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