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언니는 살아있다' 양정아, "좋은 팀 만난 즐거운 촬영..모두에게 감사해"

  • 입력 2017.10.14 11:19
  • 기자명 조현성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현성 기자] ‘언니는 살아있다!’로 역대급 악녀의 계보를 다시 쓴 양정아가 종영을 앞두고 마지막 인사를 전했다.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연출 최영훈, 극본 김순옥)'에서 슬픈 인생 속 칼날 같은 야망을 지닌 이계화 역을 맡아 짜릿한 긴장감을 선사했던 양정아가 마지막 회를 앞두고 진심 어린 인사를 남겼다.

양정아는 소속사 크다컴퍼니를 통해 “좋은 팀을 만나서 편하게 연기 할 수 있었다. 코믹적인 부분과 아들에 대한 모성애 그리고 구 회장을 사랑하는 마음이 계화가 마냥 밉지 않게 만들었던 것 같다. 계화를 연기할 수 있게 해주신 작가 선생님, 잘 이끌주신 감독님께 감사의 말씀 전하고 싶다.”고 전했다.

이어 “계화에게 애정이 많아 후반으로 갈수록 더 집중해서 연기 할 수 있었던 것 같다.” 또 “그동안 함께 해준 선후배 배우분과 즐기면서 촬영했기에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 마지막으로 ‘언니는 살아있다.’와 계화를 사랑해주시고 응원해주신 시청자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린다.”라고 전했다.

양정아는 극 중 이계화의 넘치는 야망을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해내 악역의 새로운 지평을 연 것. 시청자들의 호평을 이어받았다. 또한, 눈빛만으로 이목을 사로잡는 등 매회가 지날수록 그녀의 연기는 한시도 눈을 뗄 수 없게 만드는 아찔한 긴장감을 선사하며 양정아 만의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한편, SBS 특별기획 '언니는 살아있다'는 인생의 벼랑 끝에서 손을 맞잡은 세 언니들의 자립 갱생기이자 그녀들의 사랑과 우정을 그린 워맨스 드라마로 오늘 54회 대단원의 막을 내린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