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햄릿:얼라이브' 고은성, 이번 제 햄릿의 콘셉트는요!

  • 입력 2017.10.12 09:28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뮤지컬 '햄릿:얼라이브(제작:CJ E&M)'가 '햄릿' 역의 고은성의 셀프 카메라를 통해 '햄릿룩'을 소개했다.

고은성은 지난 캐릭터 포스터에서 부드러우면서 강렬한 포즈로 ‘시크한 햄릿, 모던한 햄릿’을 완벽하게 표현한 바 있다.

락 시크(Rock chic) 컨셉은 소재만으로 시선이 집중되는 부드러운 블루벨벳 가운과 엣지 있는 블랙 레더 팬츠를 착용하여 강인함과 반항성이 공존하는 ‘햄릿’을 완성시켰다.

모던(Morden) 컨셉은 헝클어진 헤어스타일에 딱 떨어진 모노톤 셔츠와 코트로 매칭한 상반되는 스타일링으로 혼돈의 세상과 고독을 표현하였다.

한편 고은성은 ‘셀프 카메라’를 통해 촬영현장의 소품과 자신의 의상을 소개하며 ‘햄릿’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공개했다. 고은성 ‘셀프 카메라’에 등장한 한혜연 스타일리스트는 "모던한데 하드코어적인 콘셉트에 락 시크(Rock chic)적인 디테일도 꽤 많이 들어간다. 고민이 많은 레이어룩도 빠질 수 없다"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햄릿’ 의상 컨셉을 설명했다.

한편, 뮤지컬 '햄릿:얼라이브'는 11월 23일부터 2018년 1월 28일까지 예술의 전당 CJ토월극장에서 공연되며, ‘햄릿’ 역에 홍광호와 고은성, ‘클로디어스’ 역에 양준모와 임현수, ‘거트루드’ 역에 김선영과 문혜원, ‘오필리어’ 역에 정재은이 출연한다.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 하나티켓, 티켓링크에서 예매할 수 있다. (문의: 인터파크 티켓 1544-1555)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