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격시대:투신의탄생] 개그맨 정종철, 신승환 일일 매니저 자청하며 깜짝 촬영장 방문

신승환, 정종철, 절친 인증샷…정종철 촬영장 우정 방문에 신승환 연기 파워 상승

  • 입력 2014.02.03 16:35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감격시대’ 촬영 현장에 개그맨 정종철이 깜짝 방문했다.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김진수,고영오,이윤환, 연출 김정규,안준용, 제작 레이앤모)에서 ‘짱돌’의 성인 역으로 등장해 이목을 집중시킨 신승환의 촬영 현장에 개그맨 정종철이 깜짝 방문한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지난 23일, 순천 낙안읍성 민속마을에서 밤 늦은 촬영을 하고 있는 신승환을 응원하기 위해 정종철이 깜짝 방문했다.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두 사람은 사나이들의 우정을 과시하며 촬영 현장에서 훈훈한 모습들을 연출했다고. 촬영장에서 정종철은 스스로 신승환의 일일 매니저를 자청하며 추운 날씨로 고생하는 신승환을 위해 겉옷을 입혀주거나 묵묵히 연기를 지켜보며 우정 어린 눈빛을 보냈다.

이 날 함께 연기한 김현중, 조달환도 훈훈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인증샷을 남겼다. 마치 오랜 친구처럼 화기애애한 사진 속 네 사람은 ‘감격시대’가 최고라는 듯 다 같이 엄지를 들어 보이며 촬영장의 즐거운 분위기를 전했다.

신승환은 지난 주 방송을 통해 특유의 능청스러운 개성만점 연기로 극의 감칠맛을 더하며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앞으로 김현중과 신승환은 더욱 환상적인 호흡을 기대케 하며 김현중과 신승환이 보여줄 남남 케미는 시청자들의 드라마 보는 재미를 더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감성누아르’인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매주 수요일과 목욕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