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황금빛 내인생' 이태성, 골프예능 도전... 남희석·김일중과 MC

  • 입력 2017.10.10 08:53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황금빛 내 인생'에서 인상깊은 연기를 선보이고 있는 이태성이 예능 프로그램에 도전한다.

이태성은 개그맨 남희석, 방송인 김일중과 함께 SBS골프 신규 예능프로그램 ‘스타워즈-끝까지 간다’ (이하 ‘스타워즈’)로 시청자들과 만나는 것.

 
연예계 숨은 골프 고수 3인방으로 알려진 이들은 MC팀을 맡아 매주 다양한 아마추어 골프팀을 상대로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구력 10년차인 남희석은 “여가 시간에 스크린 골프를 즐기다 어느덧 싱글 플레이어가 됐다“며 MC군단의 팀장을 자처하며 남다른 골프 사랑을 보여줬다.
 
고교야구 선수 출신인 배우 이태성은 만능 스포츠맨답게 골프에서도 두각을 나타냈다. 비거리 300야드의 장타 실력과 ‘어프로치의 달인’으로서 면모를 보여주며 MC팀의 에이스로 등극했다. 또한, 평소 허당 매력으로 유명한 아나운서 김일중이 골프에서 의외의 반전 실력을 뽐내며 MC군단의 든든한 버팀목 역할을 했다. 

첫 회 게스트로는 ‘국민성우’ 안지환과 그의 딸 걸그룹 ‘멜로디데이’의 예인이 함께 출연해 부녀 골프대결을 펼쳤다. 평소 골프광으로 알려진 안지환은 구력이 무려 20년인 싱글플레이어다. 초등학생일 때 부터  아빠를 따라 골프장을 다녔다는 예인은 MC군단과 함께 팀을 이뤘고, 안지환은 모델 골프단 ‘레이디샷’ 3인방과 함께 MC팀에 맞서 양보 없는 접전을 펼쳤다.
 
승리팀에게는 지역 특산물이 올라간 푸짐한 한 끼 식사와 팀 이름으로 전하는 ‘사랑의 쌀’ 기부권이, 패배 팀에게는 골프 에티켓을 지킬 수 있는 어마 무시한(?) 벌칙이 기다린다.  12일 첫방송.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