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도시어부' 이태곤, "경규 형..진짜 어복이 있어"

  • 입력 2017.10.05 14:1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도시어부' 이경규가 타고난 어복을 자랑할 예정이다.

오늘(5일) 밤 11시에 방송될 채널A 낚시 여행 버라이어티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이하 ‘도시어부’)'에서는 이경규가 타고난 본인의 ‘어복’을 확실하게 입증하며 ‘용왕의 아들’을 자처한다.

매회 다양한 어종을 낚으며 하늘이 내린 ‘어복’을 보여주었던 이경규는 이태곤의 황금어장인 ‘거제도’에서 시작부터 대왕문어를 낚아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이경규는 문어를 잡은 후 흥분을 감추지 못하며 “이 정도면 ‘용왕님의 아들’이다. 나는 낚싯대 넣자마자 낚는 스타일”이라고 의기양양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낸다.

이를 지켜보던 ‘낚시 사이보그’ 이태곤은 “경규형이 진짜 어복이 있다”며 이경규의 타고난 ‘어복’을 인정한다.

한편, 이경규는 이태곤을 향해 “손바닥만 한 물고기를 잡는데 온갖 폼은 다 잡는다. 네 낚시는 ‘카바레 낚시’”라며 이태곤을 디스해 끝나지 않은 신경전을 펼친다.

한편, 채널A '도시어부'는 연예계를 대표하는 자타공인 낚시꾼 이덕화∙이경규∙마이크로닷이 지금껏 공개된 적 없는 자신들만의 황금어장으로 함께 낚시 여행을 떠나는 버라이어티 프로그램이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방송.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