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보그맘’ 황보라, 미역머리 뭔길래 ‘화제’

  • 입력 2017.09.23 07:53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보그맘’ 황보라가 독특한 헤어 스타일을 공개해 화제다.
 
MBC ‘보그맘’은 한 천재 로봇 개발자 최고봉(양동근 분) 손에서 태어난 AI 휴머노이드 로봇 아내이자 엄마인 보그맘(박한별 분)이 아들이 입학한 럭셔리 버킹검 유치원에 입성하며 벌어지는 좌충우돌을 담은 예능드라마다.

황보라가 맡은 구설수지는 과거 걸그룹 콜라걸스로 활동했지만 인기보다는 구설수로 유명했고 현재는 SNS에 목숨 거는 관종 엄마다.

지난 방송에서 걸그룹 시절 과거사진이 공개 돼 화제를 모았으며 이번에는 비하인드 컷이 공개 돼 또 다시 이슈를 모으고 있다.

90년대 특유의 스타일링과 예쁜 포즈를 취한 황보라의 모습이 그간 볼 수 없었던 배우 황보라의 모습과 대비되며 더욱 눈길을 끈다. 

특히 가발이 대신 실제 머리로 90년대 헤어 스타일로 발랄한 아이돌 패션을 재현한 황보라의 열연은 극중 몰입도를 높이며 시청률 견인에도 한몫했다.

이처럼 황보라는 이번 작품에서 과감한 코믹 연기를 두려워하지 않고 오히려 즐기며 완벽히 소화해내 극의 재미를 한층 높이고 있다는 평이다. 구설수지 캐릭터가 가진 성격도 워낙 재미있어 앞으로는 또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그 활약이 기대된다. [사진제공= UL엔터테인먼트,레진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