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 추석연휴 파격할인+각종 이벤트까지 '풍성'

  • 입력 2017.09.22 10:14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가 추석연휴 동안 파격할인과 함께 다양한 관객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어서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먼저,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는 추석연휴 기간 공연에서 파격적인 '스페셜위크' 할인을 제공 중이다. VIP석/R석 5만원 할인, S/A석 3만원 할인이 제공되며, 할인 공연 기간은 추석연휴가 끝나는 10월 9일 회차까지 포함된다. .스페셜 위크 할인은 9월 26일까지 진행된다.

또한, '브로드웨이 42번가'에서만 볼 수 있는 이색적인 관객참여형 ‘백스테이지’ 이벤트 시리즈의 대미로 손꼽히는 ‘뮤지컬 클래스’가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과 입 소문을 타고 앵콜 요청이 쇄도해, 이번 추석 연휴 기간, 배우 에녹이 함께하는 ‘뮤지컬 클래스’가 스페셜 추가 오픈한다. ‘뮤지컬 클래스’는 오는 10월 8일 오후 2시 공연 종료 후 백스테이지 연습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인터파크 또는 당일 현장에서 1만원에 판매되는 티켓을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더불어 뜨거운 관객 성원에 힘입어 추석연휴의 마지막 날인 10월 9일 공연을 추가 오픈한 뮤지컬 '브로드웨이42번가'는 오는 10월 7일부터 9일까지 각 배우별 마지막 공연 종료 후, 주연배우들이 출연하여 감사의 무대 인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뮤지컬 '브로드웨이 42번가'는 신도림 디큐브아트센터에서 오는 10월 9일까지 공연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