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재범, [감격시대] 명품 OST ‘DESTINY’ 출시!

임재범과 ‘감격시대’의 운명적 만남! 'Destiny'

  • 입력 2014.01.29 12:46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수 임재범이 또 한번 명품 OST 'Destiny'를 출시하며 '왕의 귀환'을 알렸다.

이번 앨범은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김진수,고영오,이윤환, 연출 김정규,안준용, 제작 레이앤모/이하 감격시대)의 OST로 오늘 29일 12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정식으로 출시됐다.

임재범은 그간 '추노'-낙인, '시티헌터'-사랑, '적도의 남자'-운명의 끈, '장옥정. 사랑에 살다'-비가, '마의'-당신곁에 살리라, '통증'-통증, '싸인'-독종 등 수많은 영화, 드라마의 OST를 발표, 한 곡 한 곡이 그 해 가요계 최고의 히트곡이 될만큼 주옥같은 곡들을 출시해왔다.  

이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에 삽입될 'Destiny'는 드라마 삽입 전 선 공개 되는 것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넘나들며 감동적인 음악을 선사하고 있는 작곡가 겸 프로듀서 김형석이 진두지휘를 맡아, 다시 만나 보기 힘든 명품 OST의 탄생을 예고하며 팬들의 가슴을 두근거리게 하고 있다. ‘Destiny(운명)’는 임재범의 가창을 극대화한 애절한 발라드 곡으로 임재범 특유의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 한 남자의 운명적 사랑을 노래해 드라마의 감동을 더할 것으로 기대된다. 대한민국 최고의 보컬리스트 임재범의 목소리를 기다리는 많은 팬들에겐 크나큰 설렘이 아닐 수 없다.

이번 OST를 맡은 김형석은 “‘Destiny(운명)’는 스트링(바이올린 등의 현악기군)과 기타가 절묘하게 조화된 화려한 편곡이 돋보이는 곡이다. 임재범의 포효하듯 내뿜는 보컬은 듣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감성누아르’인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매주 수,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