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티븐 스필버그가 전하는 감동의 희망 메시지"워호스"

제레미 어바인, 베네딕트 컴버배치, 톰 히들스턴 등 배우들이 전하는 가슴 벅찬 감동!

  • 입력 2012.02.06 18:18
  • 기자명 김영심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토리, 감동, 휴머니티까지 빠질 것이 없는 영화!
배우들을 매료시킨 <워 호스>의 희망 메시지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스필버그가 발굴한 할리우드 라이징 스타 제레미 어바인을 필두로 영국 훈남 배우 베네딕트 컴버배치와 톰 히들스턴, 명품배우 에밀리 왓슨과 데이빗 듈리스가 <워 호스>의 키 메시지 ‘희망’과 ‘감동’에 대해 이야기하는 특별한 영상이다.

 


<워 호스>는 소년과 말 ‘조이’의 진한 우정과 가슴 아픈 이별, 그리고 이들이 재회하기까지의 기나긴 여정을 그린 영화. ‘조이’가 험난한 전장 속을 헤쳐나가는 영상과 함께 어우러지는 배우들의 희망 메시지는 영화 감동의 깊이를 더해준다.

 

주연배우들은 <워 호스>에 대해 “강인함, 용기, 믿음, 휴머니티를 다룬 영화”라며 짧지만 강렬한 메시지를 던진다. “<워 호스>는 힘든 상황 속에서도 굴하지 않는 희망을 담고 있다”는 톰 히들스턴의 대사와 “아무리 어렵고 힘든 일이 찾아와도 누구에게나 자신을 따뜻하게 반겨주는 집이 존재한다”는 에밀리 왓슨의 멘트는 <워 호스>가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관객들에게 둘도 없는 희망의 선물이 될 것임을 암시하고 있다.

 

감동적인 스토리와 긍정 메시지에 매료되어 관객들에게 추천을 아끼지 않는 <워 호스> 배우들의 모습은 영화에 대한 무한한 신뢰가 전해짐과 동시에 기대치를 더욱 높이고 있다.

 

배우들마저 강추하는 영화 <워 호스>는 영국 박스오피스 2주 연속 1위, 영국 아카데미 5개 부문 노미네이트에 이어 제 84회 아카데미 6개 부문 노미네이트 되어 대중성과 작품성을 고루 인정받았다. 감동 명작 <워 호스>는 2월 9일 국내 관객들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