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품위녀' 이건희, 네오스 엔터테인먼트와 전속체결 '적극지원 약속'

  • 입력 2017.08.17 10:13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화제의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에서 ‘안운규’역으로 주목받고 있는 신인배우 이건희가 네오스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네오스엔터테인먼트 측은 17일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배우 이건희와 전속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히며, “연기에 대한 열정이 가득한 친구다. 좋은 배우로 성장 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할 예정이다.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지난 2015년 연기자의 길로 데뷔한 배우 이건희는 영화 <보통남매>, <정동진행 야간열차>, <듣다>, <자존심>, <전골요리>, <아는 애가 뛰면 덜 시끄럽다>, <모두의 옥상>, <모성>, <우수를 밟으면> 등의 독립영화에 출연하여 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쌓아왔으며, 최근, 2017년 JTBC 화제의 드라마 <품위 있는 그녀>의 ‘안운규’역을 통해 브라운관에 얼굴 도장을 찍었다. 특히 이건희는 신인답지 않은 탄탄한 연기력과 깊은 눈빛으로 여심을 사로잡으며, 극의 신 스틸러로 급부상했다.

한편, 이건희은 네오스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진심을 다해 연기하는 배우가 되겠다. 배우로서 한 단계씩 성장해 나가는 모습을 애정과 관심으로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다”는 소감을 전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