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무서운 신예 '위키미키',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 MV 200만뷰 돌파

  • 입력 2017.08.16 09:05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신예 걸그룹 위키미키(Weki Meki)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의 뮤직비디오가 조회 수 200만 뷰를 돌파하면서 '틴크러쉬'로 가파른 상승세를 보이고 있어 주목된다.

소속사 판타지오는 "위키미키 공식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위키미키의 데뷔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의 뮤직비디오가 200만 뷰를 넘었다"라고 밝혔다.

위키미키는 갓 데뷔한 신인임에도 불구하고 공개된 지 하루도 채 안되어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만 뷰를 넘긴 것을 시작으로 최근 200만 뷰 또한 가뿐히 넘기며 ‘수퍼루키’로서 가파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위키미키의 틴크러쉬를 보여주는 컬러풀한 색채감과 톡톡 튀는 스타일로 공개와 동시에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특히 위키미키만의 색깔이라고 할 수 있는 파워풀한 단체 퍼포먼스로 카리스마를 발산, 반전 매력까지 선사하며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다.

위키미키의 데뷔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 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는 에너지 넘치는 걸스 퓨쳐 힙합(Future Hiphop) 장르의 곡이다. 한번 들으면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훅(Hook)은 물론 8명의 멤버들이 곡의 각 구성마다 개성 있는 보컬과 랩 실력이 귀를 사로잡는다.

한편, 위키미키는 첫 번째 미니앨범 위미(WEME)의 타이틀곡 '아이 돈 라이크 유어 걸프렌드(I don’t like your Girlfriend)'로 계속해서 활동을 이어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