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감격시대]'보고 또 본다!' 재방송 시청률 '깜짝'

KBS [감격시대:투신의 탄생] 설 연휴 재방송 요청 쇄도!

  • 입력 2014.01.21 03:36
  • 기자명 권현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첫 방송된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극본 채승대,김진수,고영오,이윤환, 연출 김정규, 제작 레이앤모)은 방송되는 동안 각종 포털사이트의 실시간검색 순위 상위권을 점령한 데 이어 18일 재방송에서도 6%(닐슨코리아, 전국기준)의 높은 시청률을 기록해 화제다.

‘감격시대’ 1회와 2회 시청률이 각각 7.8%, 7.7%에, 주말 재방송 시청률이 6%인 것은 본방 시청률의 80%에 육박하는 놀라운 기록. 특히 1회와 2회가 광고 없이 연속으로 방송되면서 드라마에 대한 몰입도를 높여 한 편의 영화를 본 듯했다는 시청평이 이어지고 있다.

각종 게시판에는 수요일과 목요일 본 방송 사수에 이어 재방송까지 재미있게 감상했다는 의견과 설 연휴에도 재방송을 편성해 달라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이어지고 있어 이번 주 ‘감격시대’가 무서운 상승세를 타게 될 것으로 보인다. 긴장감 넘치는 액션과 세련된 연출, 오랜만에 돌아온 시대극이라는 차별성과 전 출연진의 명품 연기가 이번 주 수요일 밤 10시 ‘감격시대’ 3회를 격하게 기다리게 만든다.

한편 거대한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으로 1930년대 한·중·일 낭만주먹들이 펼쳐내는 사랑과 의리, 우정의 환타지를 보여줄 새로운 스타일의 ‘로맨틱감성누아르’인 KBS 2TV 수목 특별기획드라마 ‘감격시대:투신의 탄생’은 매주 수,목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