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 사상 최고의 히어로의 대격돌 <극장판 가면라이더 VS 파워레인저 슈퍼히어로 대전>

  • 입력 2014.01.20 00:28
  • 기자명 남궁선정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975년 일본 도에이社가 제작해 39년의 명성을 쌓아온 전세계 어린이들의 슈퍼 히어로 파워레인저가 올해도 어김없이 <극장판 가면라이더VS파워레인저 슈퍼히어로 대전>으로 극장을 찾는다. 기본 다섯 명의 멤버로 구성된 파워레인저는 처음 TV 방영되었던 일본을 시작으로 한국, 미국 등을 사로잡으며 지구 정복을 노리는 절대 악의 무리들을 저지한다. 또한, 인류의 평화를 지키는 통쾌한 권선징악의 스토리와, 긴장감 넘치는 액션으로 단숨에 어린이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는 슈퍼히어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 2012년 개봉, 199명의 파워레인저가 출연해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킨 <극장판 파워레인저:캡틴포스VS미라클포스 199 히어로 대결전>은 1대부터 35대에 이르는 모든 시리즈의 파워레인저들이 총 출동해 많은 관객들에게 사랑을 받은 바 있다. 그러나, 이번 극장판은 그 스케일이 2배 이상으로 커졌다. 50명의 전(全) 가면라이더와 173명의 파워레인저 시리즈 모든 영웅들, 악의 무리 262명이 한자리에 모여 총 485명의 엄청난 인원이 이번 작품에 투입됐다. 더불어, 파워레인저와는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할 가면라이더만의 독특한 복장, 다양한 괴수들과의 대결 등은 관객들에게 스펙터클한 액션을 선물할 예정이다. 특히, 악의 무리가 집결하는 초대형 요새들의 압도적인 위용과 가면라이더와 파워레인저가 대결하게 된 이유를 찾아내야 하는 동시에 지구를 지켜야 하는 미션 등, 그 어느 때 보다 인류를 구하기 힘든 파워레인저의 모습이 손에 땀을 쥐게 하는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극장판 파워레인저는 가면라이더 50명, 파워레인저 173명, 악의 무리 262명. 총 485명이라는 압도적인 숫자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블록버스터급 스케일로 관객을 사로잡는다. 긴 세월 동안 지구의 평화를 지켜온 2대(大) 히어로 가면라이더와 파워레인저. 어느 날 갑자기 가면라이더 디케이드는 모든 악의 조직이 한데 합쳐진 ‘대쇼커’의 대수령이 되어 파워레인저들을 공격하고, 파워레인저 캡틴 레드 역시 ‘대잔개크’ 의 대제왕으로 군림하며 가면라이더를 공격하기 시작한다. 계속해서 쓰러져 가는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 히어로들… 한편, 겨우 살아남은 가면라이더 디엔드 & 오즈의 친구 나래, 파워레인저 캡틴블루 & 캡틴그린은 이 싸움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해 과거로 떠난다. 그곳에서 일행은 제 1대 파워레인저인 레드레인저를 만나 이 사태의 해결책을 찾고 함께 현재로 되돌아온다. 하지만 기쁨도 잠시, 사상 초유의 위기를 해결해 줄 것으로 믿었던 레드레인저의 돌발 행동으로 모두는 충격에 빠진다.
   이번 극장판이 가장 주목 받는 이유 중 하나는 다른 세계의 영웅 가면라이더가 등장해 파워레인저와 대결을 펼친다는 스토리 때문이다. 한 작품에서 다른 세계의 두 히어로를 만날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큰 기대를 얻고 있는 이번 <극장판 가면라이더VS파워레인저 슈퍼히어로 대전>에서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와 파워레인저의 캡틴레드가 각각 지구를 지키기 위해 싸웠던 악의 무리 대쇼커, 대잔개크의 대수령이 되어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를 공격한다. 마치 약속이나 한 듯 무차별적으로 공격하는 가면라이더 디케이드와 파워레인저 캡틴레드는 그 동안 무찔러 왔던 악인들과 손을 잡아 영웅들을 공격해, 과연 이번 작품은 도대체 왜 그들이 서로를 공격하게 되었는지에 대한 의문을 증폭시킴과 동시에 이를 어떻게 해결할지에 대한 관객의 상상력을 자극한다. 
   특히, 우여곡절 끝에 살아남은 파워레인저 캡틴블루&캡틴그린, 가면라이더 오즈의 친구 강나래, 가면라이더 디엔드 등 4명은 서로 공존할 수 없기 때문에 싸운다는 파워레인저 캡틴 레드와 가면라이더 디케이드를 이해하기 위해 시간여행 열차를 타고 1976년으로 돌아가 스토리의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이후, 이들은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할 예정. 과연 가면라이더와 파워레인저의 싸움을 멈출 수 있을 지에 대한 궁금증을 한껏 모으며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극장판 파워레인저를 만날 수 있다.
  인류의 미래를 위해 싸워온 두 영웅들 파워레인저와 가면라이더. 사상 최강의 영웅들이 펼치는 숨막히는 대결을 그린 <극장판 가면라이더 VS 파워레인저 슈퍼히어로 대전>는 1월 23일 국내에서 개봉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