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천 번의 입맞춤’ 종방연 현장, ‘배우와 스탭 자축 파티!’

‘천번’ 차화연의 건배제의로 종방연 현장 분위기 후끈!

  • 입력 2012.02.06 11:05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천 번의 입맞춤’ 종방연 현장, ‘배우와 스탭 자축 파티!’

- ‘천번’ 지현우 마지막 촬영 마치고 뒤늦게 합류, 환한 미소로 인사.
- ‘천번’ 차화연의 건배제의로 종방연 현장 분위기 후끈! 화제의 주말드라마 ‘천 번의 입맞춤’ 종방연 현장 사진이 공개되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MBC ‘천 번의 입맞춤’(극본 박정란 연출 윤재문 / GnG프로덕션) 최종회 방영을 앞두고 촬영을 모두 마친 스탭, 배우들이 모여 자축의 시간을 가진 것이다.

지난해 8월부터 캐릭터에 푹 빠져 지내온 주인공 서영희, 지현우, 류진, 김소은을 비롯해 탄탄한 연기력으로 드라마를 빛내 준 반효정, 차화연 등의 출연 배우들은 캐릭터를 벗어던지고 본연의 편안한 모습으로 종방연 자리에 참석했다.

마지막 촬영을 하고 뒤늦게 합류한 지현우는 극중에서의 댄디보이 스타일이 아닌 편안한 점퍼차림에 모자를 눌러쓴 모습을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서영희와 함께 사진을 찍고 있는 차화연의 등 뒤에 숨어 장난스런 표정을 짓고 있는 류진의 모습을 통해 ‘천 번의 입맞춤’ 드라마 현장 분위기가 생생히 전달되는 듯하다.또한, 극 후반부 환자복 차림으로 등장했던 차화연은 이날 화려한 반짝이 상의를 입고 시종일관 웃음을 짓고 있었으며, 힘찬 건배제의를 해 분위기를 한층 더 뜨겁게 만들었다.

한편, 절망 앞에 무너지지 않고 최선을 다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담은 따뜻한 이야기로 동시간대 시청률 1위, 드라마 순위 상위권을 유지하며 걸어온 대장정을 마무리 하는 MBC ‘천 번의 입맞춤’ 의 최종회는 5일 일요일 밤 8시 40분에 마지막으로 시청자 사랑속에 종방을 맞이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