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곽동현&이동신 듀엣콘서트 'The Great Wave', 8월 12일 성남에 뜬다!

  • 입력 2017.08.09 19:51
  • 기자명 이은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은진 기자] 크로스오버 음악의 열풍을 이끈 JTBC '팬텀싱어'의 파이널 진출자 록커 곽동현과 흑소테너 이동신이 특별한 듀엣콘서트로 관객들과 만난다.  

곽동현&이동신 듀엣콘서트 'The Great Wave'가 오는 8월 12일(토)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개최된다. 두 사람은 지난 '팬텀싱어'에서 라이벌 듀엣 대결로 처음 한 무대에서 만나 ‘Caruso’를 선보였다. 록과 클래식이 만난 이 무대는 소름 돋는 전율을 일으키며 시청자들에게 크로스오버 음악의 진수를 선사한 바 있다.

방송 이후 곽동현과 이동신은 각자 데뷔 앨범 ‘BREAK THE SHELL’과 디지털 싱글 '핑'을 발매하고 단독콘서트를 개최하는가 하면 최근까지 '팬텀싱어' 출연자들과 함께 크고 작은 공연으로 관객들을 만나왔다.

그런 두 사람이 이번엔 무대를 대폭 넓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다시금 관객들과 만나게 됐다. 오페라하우스는 1800여명을 동시에 수용할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공연장이다. 곽동현, 이동신은 이 무대에서 역시 국내 최고 수준의 6인조 밴드와 현악 6중주 연주자, 정상급 스탭들과 함께 무대에 오를 예정이다. 그간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익숙한 크로스오버 음악들부터 오페라, 발라드, 팝송, 록, 힙합 음악까지 장르를 불문한 다양한 무대를 통해 두 남자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쳐 보이겠다는 각오다. 두 사람은 무더위 속에서도 최고의 공연을 선사하기 위해 연습에 매진하고 있다고.

그 중 이동신은 9일, 연예투데이뉴스와의 전화연결을 통해 "방송에서 또는 갈라콘서트에서도 볼 수 없었던 '흑소' 이동신과 '국민 록커' 곽동현의 업그레이드 된 무대와 상상 이상의 반전을 만날 수 있는 무대들이 준비되어 있다. 혹시 여름 휴가를 아직 못 가신 분들이 계시다면 저희 'The Great Wave' 콘서트에 오셔서 음악의 시원한 파도에 몸을 맡겨 보시길 바란다."고 말해 기대감을 더했다.

한편, 곽동현, 이동신은 'The Great Wave' 콘서트 이후에도 고은성, 박상돈과 함께 오는 9월부터 '오버 더 크로스오버' 콘서트로 전국투어에 나설 예정이다. 이번 'The Great Wave' 공연 입장권은 현재 티켓예매사이트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