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박서준, 미리 秋... 분위기 넘치는 남친룩 완성

  • 입력 2017.08.03 10:08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남자친구 삼고 싶은 남자 박서준이 미리 가을 마중에 나섰다.

특유의 분위기 넘치는 눈빛에 완벽한 수트핏으로 가을 정장 스타일을 완성한 것. 남성 패션 브랜드 지오지아(ZIOZIA)가 전속모델에 발탁된 박서준은 평소 남다른 패션 감각으로 캐주얼한 일상은 물론 공식석상 포토월에서도 완벽한 수트핏으로 늘 화제를 모았다. 

화보속 박서준은 짙은 그레이 컬러의 수트에 스트라이프 셔츠를 매치해 경쾌함을 살렸으며 블랙 터틀넥을 이너웨어로 레이어드해 시크하고 세련된 스타일을 더했다.

그런가 하면 박서준은 최근 종영한 KBS2 월화드라마 ‘쌈, 마이웨이’에서 특유의 ‘츤데레’ 매력으로 극중 캐릭터를 완벽 소화해 내며 ‘로코의신’ ‘국민남친’의 반열에 오르는가 하면 오는 8월 9일 개봉하는 영화 ‘청년경찰’에서는 의욕충만한 경찰대생 역할로 배우 강하늘과 함께 유쾌한 청춘수사 액션물을 선보일 예정이다.

또 지오지아는 배우 박서준과의 첫 출발을 기념해 영화 ‘청년경찰’ 브랜드 시사회 및 무대인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방법은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지오지아 뉴모델 박서준의 가을화보와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지오지아]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