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티셔츠가 잘 어울리는 배우... 류준열 秋 남친룩 제안 

  • 입력 2017.08.01 09:39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뭘 입어도 자기만의 매력으로 바꿔버리는 류준열이 다양한 티셔츠 스타일을 선보였다.

아직은 무더운 여름이지만 곧 닥칠 가을, 뭇 여성들의 시선을 끌고 싶다면 류준열표 티셔츠 스타일링에 주목할 것.
 
SPA캐주얼 탑텐(TOPTEN10)의 가을 화보는 tvN ‘응답하라 1988’, MBC ‘운빨로맨스’ 등 다양한 작품을 통해 청춘을 대표하는 배우로 성장하고 있는 배우 류준열과 함께했다.

평소 패셔니스타로 유명한 배우 류준열은 이번 화보를 통해 도시남자의 달콤한 카리스마와 함께 때로는 위트 있고 경쾌하게 그만의 긍정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모델 못지않은 자연스러운 포즈와 넘치는 유쾌함으로 현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이끌어나갔다는 후문이다.
 
공개된 화보 속 류준열은 그린, 카멜, 핑크, 블루 등 올 가을 트렌드 컬러를 배경으로 베이직한 아이템을 감각적으로 코디해 트렌디하면서도 댄디한 남친룩을 엣지있게 연출했다. 

특히 가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스트라이프 셔츠와 맨투맨티셔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으로 패션센스를 어김없이 발휘하며 세련된 어반 캐주얼룩을 완성했다.
 
여심 저격하는 부드러운 카리스마와 마성의 눈빛을 가진 배우 류준열의 가을 화보는 탑텐 공식 홈페이지 및 SNS와 탑텐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그런가하면 류준열은 영화 ‘택시운전사’ 개봉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