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우결4] 우영, 이상형 박세영과 가상 결혼 시작!

MBC [우리 결혼했어요] 우영 시즌4 새 커플 합류, “드디어 이상형을 만났다” 수줍은 고백!

  • 입력 2014.01.11 09:38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한민국 원조 짐승돌 2PM의 우영과 신비로운 외모와 안정된 연기력으로 주목받는 신예 스타 박세영이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 새 커플로 합류했다.

첫 만남을 앞두고 상대에 대한 궁금증과 긴장으로 새벽까지 잠을 이루지 못했다는 우영은 아내를 기다리는 내내 안절부절 못했고, 박세영 역시 남편을 만나기 전 “너무 떨리다”며 설레는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초조하게 기다리던 우영은 박세영 다가오는 소리가 들리자 긴장감으로 고개를 푹 숙인 채 들지 못하며, 의외의 순진한 모습을 보였다. 인터뷰에서 우영은 “몸이 안 움직이더라. 숨고 싶었다”며 “데뷔 이후 가장 긴장했던 것 같다”고 당시 심정을 밝혔다.

떨리는 첫 만남을 가진 우영과 박세영은 두 사람은 어색함 속에서 조금씩 대화를 이어갔지만, 긴장은 쉽사리 풀리지 않았다.

우영은 목이 탄 듯 주문한 슬러시 음료를 벌컥벌컥 마셨고, 이어 박세영에게 “어릴 적부터 상상해왔던 이상형에 가깝다”며 까무잡잡한 피부와 단발머리가 마음에 든다고 고백했다.

한편, 우영-박세영 커플의 첫 만남 시사를 한 스튜디오 패널들은 “아주 현실적이고, 재미있는 커플이 될 것 같다”고 입을 모았다.

우영-박세영 커플의 새로운 활약은 11일(토) 오후 5시 5분 MBC [우리 결혼했어요-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