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명X김재명, '뇌맘대로 로맨스LR'로 여심사냥 출동

  • 입력 2017.07.24 10:22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배우 공명, 김재명이 웹드라마를 통해 여심 사냥에 나선다.

옥수수 오리지널 드라마 ‘뇌맘대로 로맨스LR’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뇌맘대로 로맨스LR’은 주인공의 좌뇌와 우뇌의 분신이 현실 속에서 튀어나와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신선한 소재의 드라마로, ​티저 공개와 함께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특히, '하백의 신부 2017'에서 천국을 관리하는 신이자 '사교왕'으로 불리는 비렴 역을 맡아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는 공명과 ​드라마 ‘애타는 로맨스’에서 워너비 남사친으로 연기해 여심을 훔쳤던 김재영, 그리고 신예로 주목 받고 있는 매력적인 여배우 이정민이 주인공으로 발탁 되어 뭇 여성들의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드라마 ‘뇌맘대로 로맨스LR’은 결정장애를 경험하는 메이비 세대들을 위해 결정과 선택에 자신감을 찾아주는 힐링 드라마로, 로맨틱 코미디 장르에 ‘뇌’라는 소재를 활용함으로써, 신선함은 물론 시청자 또한 자신들의 머릿속을 들여다 보는 재미 요소까지 더해져 메이비 세대를 대표하는 1030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드라마 ‘뇌맘대로 로맨스’는 총 10부작으로, 모바일 동영상앱 옥수수(oksusu)를 통해 오는 29일 선공개 되며, 매주 토,일 오전 10시에 방송된다. 또한 SK브로드밴드 Btv를 통해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