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스컬X하하, 제대로 ‘NORA’ 보자! "해운대서 만나요"

  • 입력 2017.07.20 10:36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국내 레게의 자존심 스컬&하하가 오는 22일 정오 디지털싱글 ‘Nora’ 음원을 발매할 예정인 가운데 당일에는 부산 해운대에서 거리 공연으로 시민들과 뜨거운 여름밤을 만들 계획이다.

스컬&하하는 뜨거운 여름을 맞아 부산을 찾은 피서객들과 함께 핫하고 화끈하게 놀아보자는 취지로 앨범 발매 기념 길거리 공연 ‘CITY BLOCK; 해운대 함께 NORA!’를 문화의 거리 구남로에서 개최한다.

평소 하하는 SNS를 통해 대중들과 적극적인 소통으로 공감대를 형성하는 대표적인 연예인이기도 하다. 이번 길거리 공연과 같은 이색적인 현장에서 직접 호흡하는 라이브 현장은 대중들과 밀접하게 교류하는 지점이기에 스컬&하하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무대이다.

‘CITY BLOCK; 해운대 함께 NORA!’는 발매 당일인 22일 토요일 밤 10시부터 공연이 시작되며, 지니 뮤직과 콴 엔터테인먼트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10시30분부터 생중계된다. 

신곡 'Nora'는 스컬&하하의 전매특허인 경쾌한 레게 곡이다. 특히 레게를 색다르게 접근, 해석한 점이 눈에 띄는데 다채로운 팝의 구성으로 트렌디한 느낌을 놓치지 않았다. 곡의 포인트라고 할 수 있는 후렴엔 근래 가장 뜨겁게 떠오르고 있는 R&B 아티스트 지소울의 세련미 넘치는 보컬로 벌써부터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지난 18일 공개된 스컬&하하의 앨범 자켓은 몽환적인 느낌으로 이미 팬들의 시선을 사로 잡은바 있으며, 22일 공개될 뮤직비디오는 W코리아와 YG케이플러스가 공동으로 주관한 ‘더블유 코리아 모델 서치 with YG케이플러스’에 참가한 모델들과 배정남이 카메오로 출연해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