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웃찾사] 삼천포 김성균, 응사 완벽 패러디!

SBS [웃찾사] '말로합시다!' 삼천포 김성균 전격 출연, 완벽한 응사 재현 폭소!

  • 입력 2014.01.10 11:03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 10일 금요일 밤 방송되는 SBS ‘웃음을 찾는 사람들(이하 웃찾사)’의 ‘말로합시다’에 배우 김성균이 전격 출연해 화제다.

김성균은 최근 종영한 [응답하라 1994]에서 삼천포역할을 맡아, 경상도 사투리를 찰지게 연기해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김성균은 웃찾사의 대표코너인 ‘말로합시다’에 참여해 개그맨 정현수, 안시우, 이수한, 서금천, 이융성과 함께 호흡을 맞췄다. ‘말로합시다’는 조직의 두 보스가 몸으로 하는 싸움이 아닌 말로 싸움을 하는 상황을 재미있게 다룬 코너이다. 예상치 못한 김성균의 출연에 관객들은 많은 호응과 환호를 보내며 현장분위기를 뜨겁게 했다.

이날 김성균은 안시우의 큰형님 역을 맡아, 정현수에게 당하고 있는 부하들을 구하기 위해 나타났다. 정현수가 “입고있는 메이커가 뭐냐?”고 묻자, 김성균은 “티피코시, 조다쉬야!” 등 94년도에 유행하던 패션브랜드를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김성균은 ‘말로합시다’에서 [응답하라 1994]의 삼천포 캐릭터 의상과 분장 모두 완벽하게 재현해내 등장과 동시에 객석에서 폭발적인 함성이 쏟아졌다.

김성균은 “첫 개그프로그램 출연에 설레여 잠을 설쳤다. 개그맨들은 정말 대단한 사람들이다. 웃기는 게 이렇게 어려운 일인지 몰랐다. 너무 재미있었다.”고 말했다.

포블리 김성균과 함께하는 ‘말로합시다’는 오는 10일 금요일 밤 11시 20분에 방송되는 SBS ‘웃찾사’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