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진운 동거 돌입

두 사람이 룸메이트 된 사연은?!

  • 입력 2012.02.04 19:17
  • 기자명 박정기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정진운, 한 평 세간살이 전격공개!!어쩌다가 옥탑방에?

 연일 인터넷 검색창을 도배하며 뜨거운 화제몰이에 나서고 있는 드라마 <드림하이2>가 거친 남자의 반전 매력을 보여주고 있는 진유진(정진운)의 한 평 세간살이를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진유진, 눈물나게 빈곤한 세간살이 대공개!양진만 쌤과 동거 돌입! 두 사람이 룸메이트 된 사연은?!

 오즈 엔터테인먼트 CEO 이강철(김정태)가 기린예고를 인수한 뒤, 기린예고에는 구조조정의 피바람이 몰아 닥친다. 학생지도에 미숙하다는 이유로 수위아저씨로 좌천된 양진만 쌤은 물론, 기린예고 학생들도 변화의 소용돌이에서 자유로울 순 없었다. 뛰어난 음악성을 지니고 있지만 삐딱한 태도로 태도불량이라는 오명을 쓰게 된 진유진 역시 학교 기숙사에서 쫓겨나 오갈 데 없는 처지가 되고 만다. 결국 양진만 쌤의 한 평 남짓한 옥탑방까지 침입한 진유진. 그는 수위로 밀려난 양진만 쌤과 동거 아닌 동거를 시작하는데… 방 안에 널부러져 있는 코펠과 손전등 등의 캠핑 장비들이 이들의 빈곤한 삶을 짐작하게 만든다. 특히 농구공을 들고 낚시용 간이 의자에 쪼그려 앉은 진유진의 모습은 측은지심을 자아낸다. 과연 진유진과 양진만 쌤이 자신들의 뛰어난 음악성과 실력으로 제 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인지, 일대 변화가 몰아 닥친 기린예고의 앞날은 어떻게 될 것인지에 대해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기린예고에 불어 닥친 변화를 공개하며, 앞으로의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는 <드림하이2>. 더욱 극적으로 진행되는 스토리는 시청자들을 브라운관 앞으로 모여 들게 만들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