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진짜 사나이] ‘위문편지자랑’ 황금인맥 총동원!

  • 입력 2014.01.10 10:14
  • 기자명 이은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일밤'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백골부대 위문편지자랑을 앞두고 지인섭외를 위해 치열한 경쟁을 펼쳤다.

혹독한 추위 속 내한훈련과 설한지 극복훈련을 마치고 휴식시간을 갖고 있던 [진짜 사나이] 멤버7인이 ‘백골용사 위문편지자랑’을 위해 들뜬 마음을 안고 대결 준비에 나섰다. 멤버들은 GOP 근무 중 위문편지자랑 소식을 접한 후 지인들에게 전화를 걸어 위문편지를 부탁했고 이에 김수로는 배우 김우빈과 통화하며 우정을 과시, 박형식은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박신혜에게 위문편지를 부탁했다. 또한 서경석은 의외의 인맥인 이하늬와 전화통화를 하며 위문편지자랑을 위한 친구섭외에 열을 올렸다.

GOP 이튿날, 각자 화려한 인맥을 과시하며 위문편지 섭외를 마쳤고, 드디어 ‘위문편지자랑’을 통해 [진짜 사나이] 멤버들이 자신의 역량을 발휘할 기회가 찾아온 것. ‘위문편지자랑’의 성대한 막이 오르자 멤버들을 비롯한 백골부대 병사들은 열렬히 환호했고 치열한 각축전 속에 최종 후보에 오른 위문편지들이 하나둘씩 소개되었다. 할머니, 여자친구, 군대동기 등 전국 각지에서 보내온 지인들의 편지가 차례대로 공개되었고, [진짜 사나이] 멤버들도 초조한 마음을 부여잡고 대결에 임했다.

서경석은 이하늬가 손수 작업한 정성어린 편지를 받았고, 류수영은 박하선의 친필싸인과 편지를 읽으며 병사들을 열광시켰다. 뿐만 아니라 박형식은 상속자들에 함께 출연한 박신혜의 애교 가득한 편지를 공개하며 백골부대의 영웅으로 떠오르기도 했다. 반면 샘해밍턴은 뜻밖의 동성친구에게 온 편지를 읽으며 병사들의 다소 미지근한 반응에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고, 장혁은 군대후임의 편지를 소개하던 중 자신의 실체를 낱낱이 폭로하는 편지내용에 진땀을 흘리기도 했다. 한편 백골부대 앞으로 특별한 위문편지가 도착하기도 했는데.. 편지 공개 후 류수영은 뜨거운 눈시울을 붉히며 감동에 말을 잇지 못했다는 후문.

[진짜 사나이] 멤버들의 화려한 인맥이 총동원된 ‘백골용사 위문편지자랑’은 오는 12일(일) 오후 6시 20분 MBC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