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좋은아침] 김창숙의 3代 완도 해맞이 여행

SBS [좋은아침] 원조 꽃미녀 연기자 김창숙의 완도 해맞이 여행기

  • 입력 2014.01.09 07:23
  • 기자명 김은정 명예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조 꽃미녀 연기자 김창숙! 3代가 함께한 완도 해맞이 여행

1월 9일, SBS [좋은아침]에서는 ‘70년대 김혜수’라 불리는 원조 꽃미녀 연기자 김창숙을 만나본다.

올해로 데뷔 46년 차 연기자 김창숙! 데뷔 이래로 화장품, 전자제품 등 여자 연예인으로서 할 수 있는 모든(?) 광고를 섭렵한 김창숙, 이제는 완도 홍보까지! 촬영 현장에 명품 배우 손현주가 나타났다? 대세 손현주와 함께하는 촬영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다는데. 과거 같은 작품에 출연하면서 인연을 쌓은 두 사람, 손현주가 말하는 선배 연기자 김창숙은?

결혼 후 김장 때마다 배추 몇백 포기씩은 기본으로 했다는 시어머니 김창숙과 이번이 두 번째 김장인 며느리 곽지원! 김장 날이면 시댁을 피하는 요즘 며느리들과는 달리 시댁에 오는 게 좋다?! 대~충 넣어도 맛있다는 김창숙의 요리 솜씨! 하지만 며느리에게 음식 비법을 가르쳐 주지 않는데, 그 이유는?!

용산역에 모인 김창숙 대가족! 아들, 손자, 며느리, 동생네 가족까지 함께 모여 완도로 향했다. 그러나 손자 진현이는 생각했던 완도의 모습이 아니라고 실망하는데... 하지만 전복과 해조류가 가득한 완도식 한상차림에 눈이 번쩍~?! 과연, 8살 진현이 입맛에 맞을지? 그리고 완도에서 만난 부활의 멤버, 김태원! 김창숙을 향한 김태원의 깜짝 고백?!

완도에서 생일을 맞은 김창숙을 위해 가족들이 준비한 조촐한 생일파티! 생일 초를 세 번에나 붙인 사연은? 그리고 남동생들과 추억이야기에 푹~ 빠진 그녀! 데뷔 초 김창숙이 전국을 돌며 노래를 해야 했던 사연과 남동생이 밝히는 김창숙의 과거 이야기는 <좋은아침>을 통해 밝혀진다.

2014년 새해 아침, 새벽부터 서둘러 나와 해돋이를 보기 위해 부지런히 산을 오르는 김창숙 가족! 떠오르는 태양을 바라보며 김창숙 가족이 소원을 빌었는데. 과연 그들의 새해 소원은?

탤런트 김창숙과 가족 3대가 함께한 해맞이 이야기는 1월 9일(목) 오전 9시 10분에 SBS [좋은아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