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왁스 신곡 뮤비속 손수현, 다시 봐도 싱크로율 100%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 화제!

  • 입력 2014.01.07 22:30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우 최다니엘과 손수현이 출연한 ‘원조 발라드퀸’ 왁스(WAX)의 뮤직비디오 촬영현장 스틸컷이 공개되며, 여자주인공인 손수현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공개된 스틸컷 속의 손수현은 청순한 외모와 이목구비, 볼에 있는 점까지 일본 인기배우 ‘아오이 유우’와 닮은 꼴로 화제, ‘한국의 아오이 유우’로 급부상했다.

이미 지난 해 9월, 버스커버스커 2집 앨범 ‘처음엔 사랑이란게’ 뮤직비디오를 통해 ‘아오이 유우 도플갱어’로 한 차례 유명세를 치렀지만,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손수현의 외모로 온라인상에서 또 다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손수현의 사진을 접한 네티즌들은 “다시 봐도 아오이 유우네”, “어쩜 저리 닮았을까? 점까지..”, “뮤직비디오 전문 배우 탄생”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국의 아오이 유우’ 손수현이 출연한 왁스의 신곡 ‘Coin Laundry(사랑한 적도 없는)’ 뮤직비디오는 국내 최고의 CF감독이자 뮤직비디오 감독인 용이 감독이 연출을 맡아 애틋한 남녀의 사랑과 이별이야기를 다룬 탄탄한 스토리를 기반으로, 마치 한 편의 영화처럼 펼쳐진다.

왁스의 신곡 ‘Coin Laundry(사랑한 적도 없는)’는 작곡가 홍준석과 미국 아이돌밴드 ‘더콜링(The Calling)’ 출신 빌리(Billy)로 구성된 프로젝트 작곡-프로듀싱 그룹 ‘엠버 글로우’가 작업한 애절한 ‘왁스표’ 발라드 넘버로, 깨끗하게 씻어내는 동전 세탁기처럼 사랑한 기억조차 지우고 싶은 애달픈 여자의 심경을 대변한다.

한편, 왁스는 오는 9일 정오, 디지털싱글 ‘Coin Laundry(사랑한적도 없는)' 발표 이후, 5년 만에 본격적으로 가요계 활동에 돌입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