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하백의 신부’ 정수정-공명, 절친-앙숙케미 자유자재

  • 입력 2017.06.22 11:43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하백의 신부 2017’ 정수정-공명이 자유자재 케미를 완성하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tvN ‘하백의 신부 2017’(극본 정윤정, 연출 김병수, 제작 넘버쓰리픽쳐스)는 인간 세상에 온 물의 신(神) 하백(남주혁 분)과 대대손손 신의 종으로 살 운명으로, 극 현실주의자인 척하는 여의사 소아(신세경 분)의 신므파탈 코믹 판타지 로맨스.
 
극 중 정수정은 톱 여배우이자 인간 세상에 파견된 신계 수국의 관리신 무라 역을, 공명은 인간 세상에 파견된 신계 천국의 관리신 비렴 역을 맡았다. 

두 사람은 만나기만 하면 티격태격하는 ‘앙숙 케미’는 물론, 재미와 즐거움을 찾는 중요한 순간에는 머리를 맞댈 줄 아는 ‘절친 케미’를 뽐낼 예정이다.
 
공개된 스틸에는 순백의 홀터넥 드레스를 입고 ‘물의 여신’만의 고고한 청순미를 뽐내고 있는 정수정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그 가운데 정수정의 입가에 의미심장한 미소가 서려 있어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는 장난기 가득한 표정으로 흥미롭게 바라보는 공명의 모습이 담겼다. 공명은 이러한 상황이 재밌다는 듯 눈빛을 반짝이고 있어 두 사람이 무슨 일을 벌이는 것인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하백의 신부 2017’ 제작진은 “무라-비렴은 극 중 손꼽히는 ‘트러블 메이커’로서 이들의 비밀스러운 만남이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이번 드라마를 통해 물의 여신과 바람의 남신으로 만난 동갑내기 정수정-공명은 실제로도 무라-비렴처럼 절친 케미 지수가 높다. 이들의 케미가 드라마에서 어떻게 그려질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