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7일의 왕비' 박민영-연우진, 위기 속 로맨스 '기대'

  • 입력 2017.06.21 08:41
  • 기자명 박현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현철 기자] '7일의 왕비’ 박민영, 연우진의 역경 로맨스가 가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극본 최진영/연출 이정섭/제작 몬스터 유니온)에는 슬픈 운명 속 치명적인 사랑을 하는 세 남녀가 있다. 바로 신채경(박민영 분), 연우진(이역 역), 이동건(이융 역)이다. 이들은 각자 다른 색깔의 사랑을 하고 있다. 그러나 가슴이 시릴 만큼 애틋한 것만은 똑같다. 그렇기에 이들의 만남이, 이들의 사랑이 시청자는 더 궁금하고 애가 탄다.

세 남녀 중 신채경과 이역의 만남은 애틋함으로 물들었다. 지난 5, 6회에서 신채경은 죽은 줄만 알았던 이역과 재회했다. 모진 말만 하며 신채경을 밀어낸 이역. 하지만 신채경은 그가 첫사랑 이역임을, 이역이 살아 돌아왔음을 직감했다. “맞잖아”라며 흘린 신채경의 눈물, 아무 말도 못한 채 신채경을 바라보는 이역의 눈빛은 시청자의 가슴에 애틋한 일렁임을 선사했다.

이처럼 애틋한 재회를 한 두 사람이 오늘(21일) 방송되는 ‘7일의 왕비’ 7회에서 또 한 번 가슴 시린 만남을 예고해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6월 21일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에는 어둠이 내린 동굴에 함께 있는 신채경과 이역의 모습이 담겨 있다. 누군가를 피해 급하게 도망친 듯 이들의 얼굴에는 당황과 지친 기색이 역력하다. 이런 가운데에서도 서로를 바라보는 눈빛만큼은 빨려 들어갈 듯 깊고 애절해 보는 아련한 느낌이다.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것은 신채경과 이역이 처한 상황이다. 이역이 어깨에 부상을 입은 것처럼 보이기 때문. 다른 사진에서는 정신을 잃은 듯 쓰러져 있는 이역의 모습도 보인다. 신채경 역시 평소 생기발랄한 모습과는 180도 다른 느낌이다. 창백하고 파리해진 얼굴로 이역의 곁을 지키고 있는 것. 이역을 걱정하는 신채경의 눈빛에서, 이들이 처한 위기가 심상치 않음을 짐작할 수 있다.

먼 길을 돌아 재회한 두 사람이다. 서로를 잊지 못하고 그리워하던 두 사람에게, 재회하자마자 닥친 위기는 대체 무엇일까. 이들은 누구를 피해 늦은 밤 동굴까지 도망친 것일까. 이역은 어떻게 부상을 당한 것이며, 이 사건을 계기로 신채경-이역의 관계는 어떻게 변할까. 또 얼마나 가슴 시린 로맨스를 보여줄 것인지 ‘7일의 왕비’ 7회에 귀추가 주목된다.

이와 관련 ‘7일의 왕비’ 제작진은 “오늘(21일) 방송되는 7회에서는 신채경과 이역이 큰 위기에 처한다. 박민영, 연우진 두 배우는 위기에 처한 역경커플의 가슴 시리고도 애틋한 감정선을 깊이 있게 표현해줬다. 휘몰아치는 역경 커플의 스토리에, 몰입도를 높여준 박민영-연우진의 연기에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수목드라마 ‘7일의 왕비’은 단 7일, 조선 역사상 가장 짧은 시간 동안 왕비의 자리에 앉았다 폐비된 비운의 여인 단경왕후 신씨를 둘러싼, 중종과 연산군의 러브스토리를 그린 팩션 로맨스사극이다. 위기에 처한 역경커플의 애틋한 만남은 오늘(21일) 오후 10시 방송되는 ‘7일의 왕비’ 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