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X강태오, 결국 이별 택할까

  • 입력 2017.06.17 13:02
  • 기자명 조화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조화진 기자] '당신은 너무합니다' 장희진, 강태오가 커플링을 뺀다. 이들은 결국 이별을 택하고 마는 걸까.

오늘(17일) 방송될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극본 하청옥, 연출 백호민, 제작 빅토리콘텐츠) 29회에서는 해당(장희진)과 경수(강태오)가 그간 소중하게 나눠 끼고 있던 커플링을 빼버리는 장면이 등장하며 안타깝게 이별하는 스토리가 뭉클하게 펼쳐진다.

이날 경수는 운영하던 카페를 떠나며 엄마 지나(엄정화)를 따라 재벌가에 들어가게 되고, 그러면서 해당과는 이별수순을 밟는다.

해수(정해나)의 죽음으로 더 이상 연인관계를 지속할 수 없음을 받아들이게 된 두 사람의 결정이지만 갑작스레 떠나고 마는 경수의 뒷모습은 해당의 감정을 울컥하게 만들고, 결국 경수를 따라 달려 내려가는 해당의 절박한 움직임은 이별의 아픔을 고스란히 드러내며 시청자들의 눈물샘을 자극할 전망이다.

지나와 해당 사이의 지독한 악연이 가른 아름답고 선한 연인의 눈물겨운 이별이 과연 여기서 마침표를 찍을지 ‘당신은 너무합니다’ 전개에 관심이 모아지는 가운데, 이날 방송에서는 이 같은 내용 외에도 이 같은 아픔을 촉발한 지나가 결국 성환(전광렬)과 결혼식을 올리며 자타공인 재벌가의 안주인으로 등극하는 내용 전개 또한 펼쳐지며 눈 뗄 수 없는 스토리를 써내려 갈 예정이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당신은 너무합니다’는 불꽃같은 인생을 사는 스타가수와 그녀의 모창가수가 유행가 가사처럼 애증과 연민으로 얽히며 펼치는 달콤쌉싸름한 인생 스토리를 담아내는 드라마로, 매주 토,일요일 저녁 8시45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