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서태지 25주년 단독 콘서트, 드디어 베일 벗었다 "팬 헌정 공연"

  • 입력 2017.06.16 10:42
  • 기자명 박재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박재준 기자] 서태지의 데뷔 25주년 기념 단독공연의 티저 영상이 공개되면서 마침내 첫 베일을 벗었다.

15일 온라인을 통해 공개된 서태지 데뷔 25주년 기념공연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MOOVːSoundtrack vol.2 <SEOTAIJI 25>)티저 영상은 오래된 붐 박스에서 ‘너에게’ ‘난 알아요’ 등 그의 명곡들이 흘러나오며 당시 비주얼 충격을 선사했던 ‘필승’의 뮤직비디오 영상 등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더 설명이 필요해?’라는 내레이션 한마디로 지난 25년 동안 한결같이 우리 대중음악사에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온 서태지의 위상을 재확인시켜 주고 있다. 이번 티저 영상은 온라인을 비롯해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될 예정이다.

이날 함께 공개된 공연 티저 포스터는 서태지의 데뷔 햇수인 25에 그의 1집부터 9집까지의 활동 모습과 상징들을 섬세하게 디자인해, 이번 공연이 가지는 의미를 고스란히 전달한다. 티저 포스터 및 키 비주얼(Key Visual) 디자인 작업에는 유명 일러스트레이터 신혜경 작가가 참여했다.

서태지 측은 “‘서태지 25’ 공연 티저 영상은 지난 25년간 서태지 씨의 곁을 지켜온 팬들에게 선사하는 공연이라는 콘셉트에 맞게 레트로한 분위기로 완성했다”며 “모두가 풋풋했던 시절부터 25년이 흘러도 여전히 새로움과 파격을 이어가고 있는 서태지 씨의 모습까지 모두 한자리에서 만날 수 있는 무대를 준비 중이다”고 밝혔다.

서태지와 함께 하는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은 ‘움직이다’란 뜻의 영단어 ‘MOVE’와 ‘무한대(∞)’를 합성해 만든 공연 브랜드로 대한민국 레전드 아티스트의 장르와 세대를 불문한 콜라보레이션 공연을 경험할 수 있는 국내 최고의 콘서트 무대다.

한편 9월 2일 서울 잠실 올림픽주경기장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ː사운드트랙 vol.2 <서태지 25>’ 공연 티켓은 22일 낮 12시 온라인 예매처인 멜론티켓을 통해 오픈 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