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임슬옹, 6월 男 솔로 대전 합류... ‘너야’ 20日 발매

  • 입력 2017.06.14 09:29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임슬옹이 6월 남자 가수들 컴백 전쟁에 뛰어든다.

5월 가요계 컴백 대란이 끝나고 조금 잠잠할 것 같았던 가요계에 지드레곤, 엑소 등 쟁쟁한 남자 가수들이 컴백, 여름을 앞둔 가요계는 또 다시 핫 해질 예정이다.

임슬옹 역시 오는 20일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 발매를 확정, 6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한다. 특유의 감성적인 달콤한 러브송이 여심을 자극한다.
 
이번에 발매되는 디지털 싱글 앨범 ‘너야’는 동명의 타이틀 곡 ‘너야’를 포함해 ‘That’s Right’ 총 2곡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임슬옹이 직접 프로듀싱을 맡아 작은 부분까지 섬세하게 챙기며 심혈을 기울이는 등 한층 더 부드러워진 음악적 성장을 느낄 수 있다.
 
이에 자켓 이미지를 함께 공개, 척박한 대지에 단비가 내려 땅을 촉촉히 적시듯 임슬옹표 달달한 사랑 노래가 대중들의 마음에 단비가 되어 연애세포를 자극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새 디지털 싱글 앨범의 타이틀 곡 ‘너야’는 임슬옹 특유의 맑고 부드러운 목소리로 부른 감미로운 사랑 노래로, 항상 곁에 있어준 사랑하는 사람에게 영원한 사랑을 약속한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이다. 

또한 위트 있고 감각적인 가사가 매력적인 빈지노가 랩 피처링으로 참여해 독특함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빈지노의 군입대 직전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음악으로 입대를 앞둔 임슬옹과 빈지노의 뜨거운 우정까지 엿볼 수 있는 곡이다.

감각적인 사랑에 빠진 임슬옹은 ‘너야’를 통해 다시 한 번 믿고 듣는 듀엣 장인으로서의 진면모를 선보일 예정이며, 차별화되면서도 감성적인 보컬리스트로서 입지를 단단히 굳힐 전망이다. [사진제공= 싸이더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