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별에서 온 그대] 전지현, 소찬휘곡 ‘Tears’ 파워풀하게 소화해내 깜짝

  • 입력 2013.12.19 14:29
  • 기자명 김영기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수목 ‘별에서 온 그대’(박지은 극본, 장태유 연출, HB엔터테인먼트 제작)의 전지현이 소찬휘의 곡 ‘Tears’를 파워풀하게 소화해 화제다.

수목 ‘상속자들’ 후속으로 12월 18일 첫방송되는 ‘별에서 온 그대’(이하 ‘별 그대’)는 400년 전 외계에서 온 남자 도민준과 천방지축 여자 톱스타 천송이가 그려가는 팩션 로맨스드라마로, 전지현은 극중 천송이역을 맡아 열연을 펼친다.

특히, 첫 방송에서 천송이는 극중 집에서 가창력있는 노래를 부르는 것으로 설정되었는데, 실제로 전지현은 소찬휘의 곡 ‘Tears’를 노래뿐만 아니라 헤어드라이기를 들고는 춤까지 추며 파워풀한 무대매너까지 선보였던 것. 이 장면은 예고편에 공개되면서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알고보니 전지현은 지난 11월 초에 진행된 첫 대본 리딩때도 “차라리 나를 미워해 이제 그만 내게 미련보이지마”라는 가사를 그냥 읊은 게 아니라 음까지 넣고는 노래를 불러 당시 모인 제작진과 다른 연기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던 것이다.

한 제작진은 “오랜만에 드라마에 복귀한 전지현씨가 정말 몸을 사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연기에 임하고 있다”며 “이번 소찬휘의 곡을 부르는 것도 그중 하나인데, 대본리딩때와 실제 연기당시 스태프들이 깜짝 놀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의 다른 연기들 또한 ‘역시 명불허전 전지현이구나‘라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한편, 드라마 ‘별에서 온 그대’는 명품 콤비인 ‘내조의 여왕’과 ‘넝쿨째 굴러온 당신’의 박지은 작가와 ‘바람의 화원’, ‘뿌리깊은 나무’의 장태유 감독의 조합에다 전지현, 김수현, 박해진, 유인나, 신성록과 김창완, 나영희, 이일화, 유인영, 안재현, 조희봉 등의 출연으로 방송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드라마 ‘별 그대’에서 천송이역 전지현이 파워풀하게 노래 부르는 모습은 12월 18일 수요일 밤 10시 첫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