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파죽지세 흥행질주, 톰 크루즈 '미이라' 개봉 6일째 200만 돌파!

  • 입력 2017.06.11 09:56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전대미문의 흥행 블록버스터 <미이라>가 개봉 5일만인 6월 11일(일) 오전 200만 관객을 돌파했다. <미이라>는 2017년 최단 200만 돌파 영화 <더 킹>(6일)과 함께 2017년 최단 기간 200만 관객 돌파를 다시 한번 경신했을 뿐 아니라 외화 중 최단 속도다. 이와 함께 톰 크루즈 최고 흥행작 <미션 임파서블: 고스트 프로토콜>(6일), 역대 외화 최고 흥행작 영화 <아바타>(6일)와 동일한 빠른 속도로 흥행 질주 중이다.
  또한 <미이라>는 <악녀>, <원더 우먼> 등 신작 및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경쟁작들의 공세에도 개봉 이후 압도적 박스 오피스 연속 1위와 예매율 1위 자리를 굳건히 지키며 6월 극장가를 완벽하게 장악했다. 이와 같은 압도적 흥행세를 바탕으로 <미이라>는 주말 박스 오피스 1위 등극은 물론 개봉 2주차에도 식지 않는 흥행 열풍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파죽지세로 200만 관객을 돌파한 <미이라>는 그야말로 흥행 대이변인 신드롬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미이라>는 역대 최고 오프닝 신기록과 함께 역대 외화 최고 오프닝, 역대 IMAX 개봉 영화 최고 오프닝, 역대 6월 개봉 영화 최고 오프닝, 역대 현충일 개봉 영화 최고 오프닝, 역대 톰 크루즈 주연 영화 최고 오프닝, 역대 최단기간 100만 돌파 타이 기록 및 2017년 최단 기간 100만 돌파, 200만 돌파 기록을 모두 갈아 치우며 매 순간 대한민국 흥행 역사를 새롭게 써내려 가고 있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다.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유니버설 픽쳐스의 시네마틱 유니버스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개봉 6일째 200만 관객을 가뿐히 돌파하며 주말 박스 오피스를 완벽히 장악한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절찬 상영 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