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따뜻한 말 한마디] 팽팽한긴장감 더해지면서 실시간 최고시청률 12.5%기록

  • 입력 2013.12.18 12:23
  • 기자명 박현철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드라마 ‘따뜻한 말 한마디’(이하 ‘따말’) 12월 17일 6회 방송분에서 극중 은진(김지수 분)과 재학(지진희 분)의 외도사실에 대해 분노한 미경(김지수 분)의 날카로움이 더해졌다. 결국 미경은 회식도중 은진을 압박해 눈물을 흘리게 했는가 하면, 재학 앞에서는 오열하기도 했다.

여기에다 은진의 과거를 덮겠다고 약속해놓고도, 몰래 그녀의 ‘판도라 상자’를 캐내려는 성수(이상우 분)의 행동도 공개되면서, 드라마는 이날 후반부에 이르러 분당 최고 시청률은 12.5%까지 치솟은 것.

한편, 이날 시청률은 AGB닐슨 전국기준으로 전날보다 무려 1.7%가 오른 8.5%(서울수도권은 9.3%)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6.5%를 기록한 KBS2의 ‘총리와 나’를 가볍게 제치고, MBC ‘기황후’에 이어 2위를 차지했다.

조연출 김효언PD는 “극이 초반이긴 하지만, 벌써부터 절정에 치닫지 않았나 싶을정도로 몰입도 있게 전개되고 있다”며 “7회부터 주인공 4명을 둘러싼 이야기가 더욱 긴장감있게 진행되니 많은 관심을 가져달라”고 부탁했다.

이처럼 극이 진행될수록 더욱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는 ‘따말’은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SBS-TV를 통해 시청자들의 안방을 찾아간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