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빅스·마마무·양파·허각, 고막 어벤져스 출격... ‘맨투맨’ OST 앨범 발매

  • 입력 2017.06.09 09:20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박해진 출연 드라마 ‘맨투맨’ OST가 오프라인 발매전 부터 폭풍 화제를 몰고 있다.

오는 10일 최종회를 앞둔 JTBC ‘맨투맨’(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는 방영 내내 팬들의 뜨거운 지지를 받으며 화제를 모았다.

특히 종영전 OST가 오프라인에 발매된다는 소식이 알려지자, 국내는 물론이고 해외 팬들까지 들썩이고 있는 상황이다.

‘맨투맨’ OST 최종 라인업은 빅스(VIXX)의 ‘TAKE YOUR HAND', 박보람&베이식의 ‘운명처럼’, 허각의 ‘너란 이유’, 브로맨스의 ‘신비로운 걸’, 마마무의 ‘마음아 열려라’, 양파의 ‘오로라’, 스탠딩 에그의 ‘마음의 지도’ 등이다.

또 9일과 10일 정오 각각 공개될 Czaer의 ‘YOU(feat. 파이스트무브먼트&베이빌론)’, 소울라티도의 ‘눈물의 온도’까지 모두 베일을 벗었으며, 9일 정오에는 오프라인 음반으로도 발매될 예정이다.
 
신예 DJ 겸 프로듀서 Czaer(시저)와 4인조 남성 보컬그룹 소울라티도가 각각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MAN x MAN)'(연출 이창민, 극본 김원석, 제작 드라마하우스, 마운틴 무브먼트 스토리) OST 여덟 번째 주자와 마지막 주자로 출격한다.

‘맨투맨’ 15회 방송에 앞서 9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Czaer가 프로듀싱하고 미국 일렉트로닉 그룹 파 이스트 무브먼트(Far East Movement)와 R&B 보컬 베이빌론이 피처링으로 참여한 ‘맨투맨’ OST part.8 ‘YOU'가 공개된다.

‘YOU’는 최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으는 퓨쳐팝 장르에 감미로운 R&B 감성이 더해진 곡으로, 트렌디한 사운드와 베이빌론의 호소력 짙은 보컬, 파 이스트 무브먼트의 감각적인 랩이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런가하면 ‘맨투맨’ 최종회가 방송되는 오는 10일 정오에는 ‘맨투맨’ OST 라인업의 대미를 장식하는   어쿠스틱 팝발라드곡 ‘눈물의 온도’ 음원이 발매된다.

소울라티도와 원브라더스(작사가 원태연, 작곡가 원상우)가 뭉치면서 탄생한 이 곡은 꾸밈없는 진솔한 음악과 가사가 돋보이며, 소울라티도 멤버들의 감미로운 보컬이 아프고 찢긴 마음을 치유해줄 전망이다. [사진제공= JTBC콘텐츠허브]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