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시크릿, ‘I Do I Do’ 대박 행진! 실시간 검색어 장악하며 성공적 컴백!

시크릿, 한파에도 ‘팬사랑’에 컴백 든든! 정성 가득 팬 레터-선물 안고 인증사진 공개!

  • 입력 2013.12.16 13:01
  • 기자명 이건봉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개월 여 만에 완전체로 돌아온 시크릿이 화려한 컴백 신호탄을 쏘아 올렸다.

지난 13일 KBS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I Do I Do(아이두 아이두)’의 첫 선을 보인 시크릿은 컴백과 동시에 각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명불허전’ 국민 걸그룹의 존재감을 드러냈다. 이루 말로 표현 할 수 없을 정도로 깜찍한 퍼포먼스와 보는 이로 하여금 짜릿한 기분을 자아내는 리더 전효성의 독무는 또 하나의 ‘대박 히트송’ 탄생을 예감케 했다.

성공적인 첫 무대를 마친 시크릿은 한파와 눈 속에도 컴백 응원을 위해 찾아온 팬들을 위해 손난로를 준비해 보내며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뿐만 아니라 팬들의 사랑을 절대 놓칠 수 없다는 듯 다부진 표정을 지은 송지은을 비롯, 양 손에 팬레터와 선물을 꼭 쥔 채 밝은 미소를 짓고 있는 네 멤버의 깜짝 인증 사진을 공개하며 ‘눈 호강’을 부르는 미모로 눈길을 모으기도 했다.

또한 MBC ‘쇼! 음악중심’과 SBS ‘인기가요’에서는 실력파 힙합 듀오 언터쳐블의 슬리피가 참여한 수록곡 ‘Remember Me(리멤버 미)’도 함께 선보였다. 같은 소속사에 속한 이들은 서로를 ‘TS 패밀리’라고 칭할 정도로 오랜 시간 돈독한 사이를 유지해왔다. 지난 언터쳐블의 ‘배인(VAIN)’ 첫 방송 현장에 시크릿이 방문해 힘을 실은 데에 이어 이번에는 언터쳐블이 이들의 새 앨범에 참여한 것.

시크릿은 힙합 비트에 R&B적 요소가 절묘하게 어우러진 무대를 함께 선보이며 반전 매력을 마음껏 뽐냈다. 힙합 뮤지션과 상큼 발랄한 걸그룹의 조화로 탄생하는 음악적 시너지로 많은 관심을 모아온 ‘Remember Me’에서 함께했던 시간들을 소중하게 기억해달라는 내용의 가사처럼 세련되면서도 아련한 분위기를 연출한 시크릿은 성숙한 여인의 향기를 풍기며 무한 변신을 이어갔다.

한편, 시크릿은 세 번째 싱글 앨범 ‘Gift From Secret(기프트 프롬 시크릿)’의 타이틀곡 ‘I Do I Do’로 단순한 시즌송을 넘어 ‘국민 걸그룹’으로서의 입지를 다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