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흥행불패 톰 크루즈, '미이라' 개봉 이틀만에 100만 관객 돌파!

  • 입력 2017.06.07 20:52
  • 기자명 남궁선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 남궁선정 기자]
  유니버설 픽쳐스의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의 신호탄 <미이라>가 개봉 첫 날 대한민국 영화 사상 역대 최고 오프닝 신기록에 이어 개봉 2일째인 6월 7일(수) 오후 4시 43분 1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역대 최단기간 100만 돌파 타이 기록까지 세웠다.
  <미이라>는 <명량>, <부산행>, <검사외전>, <설국열차>, <은밀하게 위대하게> 한국 영화 5편과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타이 속도로 개봉 2일째 100만 돌파해 눈길을 끈다.
  이로써 <미이라>는 역대 최고 오프닝과 함께 동시에, 역대 외화 최고 오프닝, 역대 6월 개봉 영화 최고 오프닝, 역대 현충일 개봉 영화 최고 오프닝, 역대 톰 크루즈 주연 영화 최고 오프닝, 역대 최단기간 100만 돌파 타이 기록 및 2017년 최단 기간 100만 돌파 기록을 모두 싹쓸이로 갈아치웠다.
  영화 <미이라>는 수천 년 동안 잠들어 있던 절대적 존재, 미이라 아마네트(소피아 부텔라)를 깨워 의문의 추락 사고를 당하고, 죽음에서 부활한 닉(톰 크루즈)이 전세계를 파괴하려는 그녀에 맞서 사투를 벌이는 다크 액션 블록버스터다.
  기존 <미이라> 시리즈와는 차원이 다른 리부트 작품으로 유니버설 픽쳐스의 시네마틱 유니버스 프로젝트 ‘다크 유니버스’의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초대형 프로젝트이자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가 미이라와 불가항력적인 대결에 맞서야 하는 미스터리한 상황을 그린다.
  역대 최고 흥행 기록을 연일 갈아치우고 있는 올 여름 최고의 블록버스터 <미이라>는 절찬 상영중이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