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이소연, 최민수-신성록 호흡... ‘죽어야 사는 남자’ 합류

  • 입력 2017.05.26 10:29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배우 이소연이 ‘죽어야 사는 남자’에 합류, 최민수-신성록과 호흡을 맞춘다.

26일 소속사 킹엔터테인먼트는 “이소연이 ‘죽어야 사는 남자’ 이지영 역에 캐스팅 됐다”고 밝혔다.

MBC ‘죽어야 사는 남자’는 12부작 미니시리즈로, 1970년대 중동의 작은 왕국의 백작이 된 남자가 딸과 사위의 앞에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다. 

극 중 이소연이 연기하는 이지영은 영화사 팀장으로 시나리오 보는 안목이 탁월하고, 업계에서도 알아주는 능력자이자 매력적인 커리어 우먼이다. 이소연은 본능적인 감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자유분방 그 자체가 매력적인 캐릭터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소연은 MBC 일일드라마 ‘아름다운 당신’을 통해 당차고 꿋꿋하게 삶을 살아가는 차서경 역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이번 작품을 통해 신선하고 색다른 매력의 캐릭터로 완벽 변신할 것을 예고, 또 어떤 내공을 선보일지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특히 ‘죽어야 사는 남자’ 연출을 맡은 고동선 감독의 전작 ‘아름다운 당신’에 이어 ‘죽어야 사는 남자’에도 캐스팅 된 이소연은 “고동선 감독님과 또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 기쁘다. 감독님과 좋은 작품으로 인사 드리겠다”라며 작품에 대한 열의와 고동선 감독에 대한 강한 신뢰를 드러냈다.

한편 MBC ‘죽어야 사는 남자’는 ‘군주’의 후속으로, 오는 7월 첫 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킹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