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정유미, 윰블리+예능샛별+新 광고퀸... 전성시대 ‘활짝’

  • 입력 2017.05.25 10:14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배우 정유미가 최고의 전성기를 구가하고 있다.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꾸준한 인기를 보여왔던 그녀가 tvN 예능 ‘윤식당’을 통해 대중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대세 스타로 급부상했다.

이로인해 ‘윰블리’라는 애칭은 물론이고 ‘예능계 샛별’, ‘아시안 뷰티’까지 인기 상종가를 올리고 있다. 덕분에 광고계까지 접수, 新 광고퀸 자리에 오른 정유미의 비하인드 사진까지 화제다.

최근 커피 전문기업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의 새로운 모델 정유미와 함께한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불러 일으켰다. 

영상 속 정유미는 카메라를 향한 해맑은 미소와 직접 기타를 연주하며 “That’s all light.”를 흥얼거리는 모습으로 사랑스러움을 한껏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았다.

공개 된 사진은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광고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으로 해피바이러스 정유미의 싱그러움이 한껏 묻어난다. 정유미는 기타 연주가 어색한 듯 쑥스러운 웃음에도 불구하고 최선을 다해 기타 연주를 선보이며 멜로디를 흥얼거리는 모습이다. 

의상부터 소품까지 화사한 노란색으로 물든 현장 속 정유미는 대체불가 ‘윰블리’ 매력을 드러내 더욱 사랑스러움을 발산하고 있다.

한편 정유미는 휴식을 취하며 차기작을 검토중이다. [사진제공= 매니지먼트 숲]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