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5월 황금연휴 뭐보지?... ‘다큐-영화-라디오까지’ 풍성

  • 입력 2017.04.28 09:17
  • 기자명 홍미경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홍미경 기자]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방콕족을 위해 TV와 라디오가 풍성한 프로그램이 마련했다.
 
먼저 스카이티브이는 5월 연휴 내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 다큐멘터리와, 영화, 키즈, 반려동물 콘텐츠, 등 특집 프로그램들을 편성했다.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에서는 ‘가족’을 테마로 한 특선 영화가 방영된다.
 
어린이날인 5일 밤 9시 40분 뉴요커 동물 4인방의 정글 불시착 이야기를 그린 ‘마다가스카’를 시작으로 6일 밤 12시에는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의 그리스 풍경이 아름답게 그려진 ‘맘마미아’를 방송한다.
 
스카이트래블(skyTravel) 채널에서는 황금 연휴기간 동안 미처 여행을 떠나지 못한 시청자를 위해 1일부터 5일까지 매일 오후 4시 ‘2017년 Best 여름 휴가지’ 테마로 뉴칼레도니아, 피지, 스웨덴, 말레이시아 등 아름다운 휴양지 볼거리도 제공한다. 

또한 이틀 연속으로 4일과 5일 저녁 7시에는 세계에서 손꼽히는 호텔 15곳을 주제로 한 ‘당신이 꼭 가야할 호텔 버킷리스트39’를 성우 안지환의 소개로 만나볼 수 있다.
 
영화-여행 다큐멘터리뿐만 아니라 반려동물 전문 채널인 ‘스카이펫파크(skyPetpark)’ 채널에선 어린이와 반려동물 애호가를 위한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스카이펫파크(skyPetpark)에서는 5일 어린이날을 ‘고양이 Day’로 지정하고 고양이의 사랑스러운 모습을 집중 편성한다. 오후 3시 새끼 고양이들의 생후 8주간의 성장 스토리를 그린 ‘진짜 귀여워’를 시작으로, 오후 4시 길 고양이의 서식지를 돌보는 이야기 ‘지옥에서 온 고양이’, 오후 5시부터 밤 10시까지 ‘반려동물 극장, 단짝’을 연속 방송하며 고양이의 다채로운 모습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편성기획 담당자는 “5월 황금 연휴를 맞아 그 어느 때보다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많다”며 “스카이티브이에서 편성한 특집 프로그램이 시청자에게 ‘5월 가정의 달 TV 종합 선물세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V외에 라디오 역시 황금 연휴 풍성한 프로그램으로 청취자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간다.

‘두시탈출 컬투쇼’, ‘최화정의 파워타임’등 SBS파워FM의 대표프로그램이 5월 황금 연휴기간 ‘오픈하우스 - 구경해 봄(Bom)’을 마련했다. 파워FM 청취자들을 직접 목동SBS로 초대해, DJ와 청취자들이 함께 스튜디오에서 만남을 갖고 생방송을 진행한다. 

오는 5월 2일 오후 8시 ‘NCT의 나잇나잇’, 3일 오전 11시 ‘박선영의 씨네타운’, 오후 8시 ‘이국주의 영스트리트’가 생방송된다. 

이어서 4일 오후 2시 ‘두시탈출 컬투쇼’가, 오후 7시에는 ‘배성재의 텐’이 진행되고, 마지막 날인 5일에는 낮 12시 ‘최화정의 파워타임’과 오후 4시 ‘DJ 붐의 붐붐파워’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각각의 프로그램 제작진들은 “이번 파워FM ‘오픈하우스-구경해 봄’ 특집을 성공적으로 만들기 위해 제작진 모두 고심을 하고 있다. 특별한 게스트 초대는 물론이고, 스튜디오를 방문한 청취자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많이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