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수능 끝! 수험생에게 꼭 필요한 아이템은?

  • 입력 2013.11.19 12:23
  • 기자명 조화진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마친 학생들이 바빠졌다. 수능시험을 마치고 자유를 만끽하고 있는 수험생들은 외국어 공부, 다이어트, 자신을 꾸미고 멋을 내는데 더욱 큰 시간을 할애하는 수험생들이 늘어났다. 이에 바빠진 스케줄을 뒷받침하고 스타일리시한 분위기까지 살려주는 가방을 소개한다.

◆캐주얼한 백팩으로 실용성+스타일 올킬!최근 MBC 주말드라마 ‘사랑해서 남주나’에서 송은주(남보라 분)는 화사한 레몬색 가디건에 백팩으로 활기차면서도 러블리한 여대생 룩을 선보였다. 하나로 묶은 포니테일 스타일의 헤어스타일과 네온컬러의 도톰한 가디건으로 귀여운 이미지를 선보인 송은주는 네이비 컬러의 백팩을 착용해 상큼하면서도 활동적인 룩을 완성시켰다.

송은주가 착용한 스퀘어 타입의 세인트스코트 런던 백팩은 많은 아이템을 넣어도 디자인이 유지된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연결 방식에 따라 숄더와 크로스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낼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러블리한 숄더백! 이젠 성숙미 발산?!KBS 2TV ‘왕가네 식구들’ 속 왕광박(이윤지 분)의 패션이 연일 화제다. 최상남(한주완 분)과 여행을 떠난 19회에서는 루즈한 니트 코트에 여성스러운 컬러의 심플한 숄더백으로 특유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룩을 연출했다.

왕광박이 착용한 세인트스코트 런던의 숄더백은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할 수 있어 큰 사랑을 받는 제품이다. 미니사이즈이지만 내부 수납공간이 넉넉해 실용적이면서도 센스있는 룩을 연출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