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에이핑크, 데뷔 6주년 기념 팬송 'Always' 발표

  • 입력 2017.04.19 14:1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걸그룹 에이핑크가 데뷔 6주년을 기념한 팬송을 발표했다.

에이핑크는 데뷔 기념일인 4월 19일,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6주년을 기념해 팬들을 위해 준비한 노래 'Always'를 공개했다.

'Always'는 오랜 시간 동안 곁에서 응원과 사랑을 보내준 팬들에게 전하는 메시지를 가사로 써내려가 더욱 감동을 전하는 팬송이다.  

따스한 봄과 어울리는 싱그러운 어쿠스틱 팝곡'Always'는 ‘Secret Garden’, ‘신기하죠’, ‘Ding Dong’, ‘Miss U’ 등 잔잔한 감성으로 에이핑크와 수많은 호흡을 맞춰왔던 프로듀싱팀 ‘ZigZag Note’와 작가 ‘강명신’이 에이핑크의 진심어린 마음을 담아냈다. 

팬들을 향한 고마움과 항상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에이핑크만이 가지고 있는 기분 좋은 에너지에 가득 담아 전하며 팬들에게는 잊지 못할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에이핑크는 데뷔 1주년을 기념하며 발표한 팬송 '4월 19일'에 이어 매년 꾸준히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는 팬송을 발표하며 팬들에게 가슴 찡한 감동을 선사, 진정한 '팬바라기'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에이핑크는 19일 오후 10시, Vlive를 통해 데뷔 6주년의 활동을 돌아보며 소통을 나누는 시간으로 팬들을 만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