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철의 여인>

메릴 스트립의 압도적인 존재감 확인!

  • 입력 2012.02.01 19:25
  • 기자명 최성은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릴 스트립의 압도적인 존재감 확인!
본 예고편 공개!

싱크로율 100%의 마가렛 대처로 완벽 변신한 메릴 스트립의 모습을 공개하며 네티즌들의 열띤 관심을 모으고 있는 영화 <철의 여인(The Iron Lady)>(수입/배급: 필라멘트픽쳐스)이 압도적 존재감이 느껴지는 본 예고편을 공개하며 또 한번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편견을 넘어 남자들의 세계에 도전하다!
세계에서 가장 파워풀한 여성 ‘마가렛 대처’
그녀의 비하인드 스토리 공개에 네티즌 기대감 폭발!
마가렛 대처 전 영국 총리로 완벽 변신한 메릴 스트립의 모습을 엿볼 수 있는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철의 여인>이 메릴 스트립의 압도적인 존재감을 확인할 수 있는 본 예고편을 전격 공개했다.

“난 조용하게 남자 품에만 있는 여잔 못 될 거에요. 사람은 의미 있게 살아야 해요”라는 카피로 시작되는 이번 예고편은 세계에서 가장 파워풀한 여성, 마가렛 대처의 대중들에게 알려진 모습 이외의 인간적인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남자들의 세계에 발걸음을 내디딘 후 남성의원들에 의해 무시당하지만 외모와 음성까지 변화시키며 편견을 넘어 여성 총리의 자리에 오르는 모습들은 세상을 바꾸겠다는 그녀의 굳은 의지가 느껴지는 부분. 또한 “외람된 말씀이지만 저도 전쟁을 치르며 살아왔어요. 평생을, 매일매일”이라며 남자들을 향해 단호하게 말하는 장면은 영국 최초 그리고 유일의 여성총리로 살아온 마가렛 대처의 파워풀한 권력 그 이면의 이야기들 또한 짐작케 하며 뭉클한 감동을 안겨준다.
마가렛 대처와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며 보는 이들의 눈길을 사로잡는 메릴 스트립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은 물론 인간적인 고뇌 또한 완벽하게 표현해내며 네티즌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고 있다. <철의 여인>의 본 예고편을 확인한 네티즌들은 “메릴 스트립이라면 주저하지 않겠다! 바로 개봉사수!_(jsmjjl)”, “메릴 스트립의 또 다른 변신이네요. 당대에 누가 대처역을 할 수 있을까?_어나더매거진(anot****)”, “기존의 딱딱한 전기영화랑은 뭔가 다를꺼같음_(dbekdus8804”, “예고편만 봤을 뿐인데 전신에서 소름이 쫙! 아 기대됩니다!!_(henesismin)”, “마가렛 대처는 메릴 스트립 말고는 연기할 사람도 없을거임. 완전기대중_(jjji382)”, “나는 굴복하지 않는다! 영화 제목만큼이나 강렬한 그녀의 모습이 기대되요!_초록우주소녀(ppar****)”, “완전 기대된당~ 메릴스트립 다양한 변신이 가능한 배우_(s2184822)”, “어지간한 자서전을 볼 시간에 이 영화를 즐기겠다_(dmsquf7819)” 라며 메릴 스트립에 대한 무한 신뢰와 함께 영화에 대한 기대를 감추지 않고 있다.

2012년 골든글로브 수상작 중 보고 싶은 영화 1위!
네티즌 최고 기대작 관심 입증

한편 지난 19일부터 포털사이트 네이버 영화 커뮤니티에서 진행되고 있는 ‘2012년 골든글로브 수상부문에 오른 영화들 중 보고 싶은 영화는?’이라는 설문에서 <철의 여인>이 타 작품들에 비해 과반수가 넘는 50%이상의 폭발적인 지지를 받으며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영국 전 총리 마가렛 대처의 삶을 최초로 담아낸 작품에 대한 기대와 더불어 파워풀한 삶 그 이면의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한 궁금증, 그리고 전 세계가 인정하는 대표적인 여배우 메릴 스트립에 대한 신뢰감까지. 쟁쟁한 작품들 사이에서 압도적인 수치로 1위에 오른 <철의 여인>은 2월 국내 개봉을 앞두고 네티즌들의 뜨거운 관심까지 입증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