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엄지의 제왕] 김승현-강수정 새 MC 출격! 18일 방송 첫 선

  • 입력 2017.04.17 12:01
  • 기자명 이애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이애림 기자] 방송인 김승현과 강수정이 MBN 장수프로그램 '엄지의 제왕'의 새로운 MC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MBN 측에 따르면, “봄 개편을 맞아 MBN 장수 프로그램 중 하나인 <엄지의 제왕>이 새로운 MC의 합류로 새 옷을 입게 됐다오는 18( 11시 방송부터 MC 김승현강수정이 2MC로 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MC 데뷔 27년 차로 <토요일 토요일은 즐거워>, <도전1000등을 맡으며 흔들림 없이 편안한 진행을 선보여 온 김승현과 함께, MBN <사이다>에서 활약하며 보여줬던 예능감과 친근함을 겸비한 여성 MC 강수정이 처음으로 공동진행을 맡는 만큼 기대감을 높인다.

'엄지의 제왕' 녹화현장에서 김승현은 "강수정과 한 번쯤은 진행을 함께 해보고 싶었다"며 강수정과의 공동진행에 특별한 감회를 전했다김승현은 "TV에서 많은 여성 진행자들을 봐왔지만강수정 씨를 보면서 '꼭 한 번쯤은 방송을 같이 해보고 싶다'고 생각했었다"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진행하는 모습이 인상 깊었다"고 강수정에게 덕담을 건넸다또한 "그 동안 시청자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아온 프로그램인 만큼더욱 쉽고 편안하게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겸손한 태도를 보이기도 했다.

강수정은 "김승현 선배님과 한 자리에 서게 되는 날이 올 줄 꿈에도 몰랐다"며 덕담을 맞받은 뒤 "'엄지의 제왕' 섭외를 받고 굉장히 기뻤다"고 소감을 밝혔다강수정은 "많은 분들이 제가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에서 두각을 나타낸 줄 아시지만사실은 주로 예능감 있는 교양 진행을 맡아 왔다"면서 "'엄지의 제왕'의 경우 정보와 재미를 동시에 전하는 프로그램이라 제가 강점이 있다고 생각한다"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두 사람의 새로운 호흡으로 만나게 될 MBN '엄지의 제왕' 18( 11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