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반지의 여왕] 김슬기-안효섭, 커플댄스도 '꿀 케미'

  • 입력 2017.04.14 08:43
  • 기자명 한연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한연수 기자] '반지의 여왕' 김슬기와 안효섭이 백만 공약을 실천했다.

MBC ‘세가지색 판타지-반지의 여왕(연출 권성창/극본 김아정)’가 1천만 조회수를 넘어서며 약속했던 커플댄스 공약을 이행한 것.

안효섭과 김슬기는 방송을 앞둔 기자간담회에서 1백만 조회수를 돌파할 경우 커플댄스를 추겠다는 공약을 내새웠고 네이버 채널 방송기준 단 3회만에 1백만 조회수를 넘어서는 기염을 토했다.

이에 두 사람은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10배에 달하는 1천만 조회수의 업그레이드된 공약을 이행하며 환상적인 캐미로 또 다른 판타지를 선사했다.

‘반지의 여왕’은 반지를 끼워준 사람에게 이상형으로 보이는 ‘절대반지’를 소재로 한 드라마로 1천1백7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MBC와 NAVER의 콜라보 ‘세가지 색 판타지’라는 새로운 도전에 성공적인 기록을 세웠다. ‘우주의 별이’‘생동성 연애’까지 세가지색 판타지는 총 2천 280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대박 드라마의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김슬기와 안효섭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 바쁜 일정에도 불구하고 공약을 이행했다. 박세건과 모난희의 로맨스를 응원하는 팬들에게 마룬 파이브의 ‘슈가(SUGAR)'라는 곡으로 달콤한 커플 댄스 공약을 선보였고 이는 드라마 ’반지의 여왕‘을 사랑해 준 모든 시청자에게 행복을 전하고자 하는 의도가 담겨있다.

영상 속 김슬기와 안효섭은 돋보이는 캐미로 배우로서는 믿기지 않는 수준급 댄스를 선보이는 것은 물론 “서툰 실력이지만 고마움의 인사를 전하고 싶었습니다” “그 동안 너무 많은 응원과 큰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라며 진솔한 인사를 전했다.

두 사람의 설레는 캐미와 환상의 팀워크가 돋보이는 이번 공약 이행영상은 13일 ‘반지의 여왕’공식 채널과 관련 SNS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되었고 스타하우스 엔터테인먼트의 브이앱 채널을 통해 133개국의 해외 팬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김슬기는 차기작 MBC 드라마 ‘파수꾼’의 출연을 앞두고 있고 1천만의 랜선남친으로 등극한 안효섭은 KBS 2TV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하며 대세 배우다운 숨가쁜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