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구르미' 중전 한수연, '훈장 오순남'서 현대판 악녀 변신

  • 입력 2017.04.13 11:08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안방극장에서 큰 사랑을 받은 KBS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중년 역할을 맡아 악녀로 활약했던 배우 한수연이 MBC 새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에서 현대판 악녀로 변신해 다시 한번 안방극장으로 돌아온다.

‘훈장 오순남’은 서당의 여자 훈장으로, 종갓집 며느리이던 한 여자가 갑자기 모든 것을 잃은 뒤 딸의 꿈을 대신 이루는 이야기를 담아낸 드라마로 한수연은 극 중 주인공 오순남(박시은 분)과 대립하는 인물 황세희 역을 맡아 모든 것을 가졌지만, 한 가지 결핍 때문에 불행한 캐릭터를 연기할 예정이다.                                             

한수연은 작년 10월 종영한 KBS2 드라마 ‘구르미 그린 달빛’에서 가슴 아픈 과거를 가진 악녀 중전 김씨 역으로 열연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바 있으며 이번 ‘훈장 오순남’에서는 어떻게든 사랑받고 싶은 본능 때문에 독하게 변한 캐릭터를 맡아 어떠한 활약을 보여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처럼 카리스마 있는 캐릭터를 도맡아 탄탄한 연기력으로 호평받고 있는 한수연은 ‘달빛 길어 올리기’, KBS 드라마 ‘일말의 순정’, tvN ‘일리있는 사랑’, OCN ‘실종느와르 M’ ‘뱀파이어 탐정’, KBS2 ‘구르미 그린 달빛’등에 출연하며 연기실력을 인정받았다. 또한, 김지운 감독과 송강호의 재회로 화제가 된 영화 ‘밀정’, 관객수 530만을 돌파하며 흥행한 영화 ‘더 킹’에서 정우성의 조력자로 개성 있는 연기를 선보여 실력파 배우의 면모를 보인 바 있다.

한편, MBC 새 아침드라마 ‘훈장 오순남’은 오는 4월 24일 오전 7시 50분 첫 방송 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