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공민지, 첫 번째 미니앨범 전곡 영상으로 먼저 만난다!

  • 입력 2017.04.13 13:27
  • 기자명 김은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예투데이뉴스=김은정 기자] 홀로서기에 나선 가수 공민지의 첫 번째 미니앨범 ‘MINZY WORK 01 UNO’ 전곡 미리듣기 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 곡 ‘니나노’의 ‘하늘 위로 파라다이스 두 손을 올리고 Let’s Dance’라는 가사로 시작을 알렸고 강렬한 비트가 공민지의 파워풀한 댄스를 연상케 한다.

타이틀 곡 ‘니나노’는 최고의 K-Pop 아티스트인 소녀시대, f(x), AOA 등과 Pop 아티스트 저스틴비버, 체인스모커스 등과 작업한 작곡가 Melanie Fontana와 Mitchel ‘Lindgren’ Schulz, Jon Asher가 팀을 이루어 만든 음악이다.

이어 심플하고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공민지의 세련된 보컬이 돋보이는 곡 ‘Superwoman (수퍼우먼)’, 팝 댄스에 레게를 가미한 곡 ‘ING (알쏭달쏭)’,박재범의 피처링으로 화제를 모은 곡 ‘Flashlight‘, 공민지의 첫 자작곡 ‘Beautiful Lie’가 차례로 공개됐다.

공민지는 이번 앨범을 통해 강렬한 댄스부터 서정적인 발라드까지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했다. 특히 처음으로 자작곡을 수록했고 자신의 첫번째 미니앨범 전곡을 작사하며 음악적으로 성장한 모습을 보였다.

한편, 내일(14일)에는 공민지의 타이틀 곡 ‘니나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며 첫번째 미니앨범은 17일(월) 낮 12시에 발매된다.

저작권자 © 연예투데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